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의 5가지 베스트

원신 임팩트 3.0 Livestream은 많은 여행자들이 앞으로 몇 주 동안 기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콘텐츠와 무료 Primogem은 완벽한 조합입니다. 

앞으로 Sumeru는 여기서 큰 데뷔를 할 것이며 팬들이 오랫동안 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다가오는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것을 예측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 분명한 측면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free primogems는 이 listicle의 첫 번째 항목과 관련된 예입니다.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의 최고의 것들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이 도착하기를 기다릴 수 없는 Vicicgers 친구들을 위해 여기에 가장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코드를 사용

원신 임팩트 3.0 생중계
Genshin Impact 게임 교환 코드

각 특별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코드를 사용 총 300을 제공합니다. 프리모젬 선수들에게. 이와 관련하여 Genshin Impact 3.0 Livestream도 다르지 않아야 합니다. 이 코드는 많은 여행자가 프로그램을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그램 전체에 뿌려질 것입니다.

물론 노출되자마자 인터넷 곳곳에 게시될 가능성이 높다. 플레이어는 하루 정도만 참가할 수 있으므로 특별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 참가해야 합니다.

수메루

원신 임팩트 3.0 생중계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의 Sumeru 캐릭터

새로운 지역은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에서 어느 정도 강조될 것입니다. Sumeru는 다양한 예고편에서 크게 강조되었으므로 다음 특별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Archon Quest에 대해 듣고 여기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항목을 즉시 재생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Kusanali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유출된 캐릭터 중 하나가 아닙니다.

새로운 캐릭터

원신 임팩트 3.0 생중계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의 최신 캐릭터

이전 항목과 관련하여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 3.0 라이브 스트림에서 플레이 가능한 세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Tighnari, Collei 및 Dori입니다.

일반적으로 특별 프로그램은 짧은 게임 플레이 몽타주로 보여주므로 다음 생중계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 캐릭터에 대한 모든 것이 유출되었지만 아직 유출을 보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 세 캐릭터가 처음으로 작동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재실행 배너

원신 임팩트 3.0 생중계
Genshin Impact 게임의 재실행 배너

Zhongli와 Ganyu가 Genshin Impact 3.0에서 재방송될 것이라는 몇 가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가오는 특별 프로그램에서 이를 확인하고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리플레이를 보여줄 단계를 알려줄 것입니다.

두 캐릭터 모두 5성 유닛이며 각 특별 프로그램은 5성 캐릭터가 배너 헤드라인을 장식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Zhongli와 Ganyu는 모두 꽤 인기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들을 보는 것은 그들을 끌어내려는 일부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같은 메모에서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은 Tighnari를 5성 캐릭터로 확인하고 플레이어에게 그녀의 배너가 어느 단계에 있는지 알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옅은 불꽃에 어울리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새로운 이벤트

원신 임팩트 3.0 생중계
Genshin Impact 게임의 새로운 이벤트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벤트를 강조하는 특별 프로그램 덕분에 새로운 이벤트와 관련하여 다음 업데이트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일부 이벤트는 몇 분만 할애하는 반면 다른 이벤트는 훨씬 빠르게 요약할 수 있습니다.

The Carving of Innocence는 이 업데이트의 큰 이벤트가 될 것이므로 여행자는 적어도 Genshin Impact 3.0 Livestream에 나타나기를 바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PS 및 지원을 위한 최고의 Jean Genshin 임팩트 팀

다음에서만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매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