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의 베스트 캐릭터 5명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업데이트에 원신 임팩트 2.7 Spiral Abyss, Genshin Impact 버전 VCGamers의 베스트 5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의 새로운 단계는 플레이어가 12층을 클리어하기 위해 경주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600 primogem 보너스를 받으려면 좋은 팀을 배치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에서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5개를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에 대한 데이터를 특별히 수집하는 웹 사이트인 SpiralAbyss.org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의 베스트 캐릭터

Spiral Abyss는 현재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어려운 지역으로, 마지막 층은 새로운 패치마다 변경됩니다. 다음은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에서 가장 유용한 5명의 캐릭터입니다.

베넷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베넷

Genshin Impact가 출시된 이후 어떤 캐릭터도 Bennett을 "만능 지원"에서 밀어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팀에서 뛸 수 있습니다.

강력한 치유 외에도 Bennett은 대부분의 캐릭터에 유용한 강력한 ATK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별 4개임에도 불구하고 Bennett은 인기 면에서 거의 모든 다른 캐릭터를 능가합니다.

요소도 큰 장점입니다. 베넷은 다른 파이로와 함께 파이로 공명을 일으켜 많은 무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중리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중리

전 Geo Archon이었던 Zhongli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방패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곧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Spiral Abyss와 같은 하드 콘텐츠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Zhongli의 지원을 받는 팀은 항상 100%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강력한 엘리멘탈 버스트는 적에게 운석을 떨어뜨려 큰 피해를 주고 석화를 일으킵니다.

Bennett과 유사하게 Zhongli는 대부분의 팀에서 튀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해야 할 일은 그의 방패를 던지는 것뿐입니다. Hu Tao와 같이 낮은 HP에서 버프되는 캐릭터는 그의 방패에서 가장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싱추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싱추

Yelan의 석방에도 불구하고 Xingqiu는 많은 플레이어가 이미 그를 높은 성좌에 두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Genshin의 주요 Hydro 지지자입니다.

전에 원신 임팩트 2.7 Spiral Abyss, 그는 많은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이 지속적으로 Hydro를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게임에서 최고의 Hydro 지원입니다. 이를 통해 Vaporize, Freeze 및 Electro Charged와 같은 반응 팀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Spiral Abyss가 최대 2개 팀을 허용하면서 Yelan 사용자도 Xingqiu를 Yelan이 없는 다른 팀에 넣습니다. 전반적으로, Xingqiu는 점점 강해지고 있지만 Xingqiu는 곧 메타에서 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샹링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샹링

샹링 또는 "4성 파이로 집정관"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높은 별자리에 있는 강력한 파이로 캐릭터입니다. 그의 기술과 폭발은 반응 팀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파이로 애플리케이터입니다.

물론 그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발사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 구부정하지 않습니다. 추가 ATK를 위해 Bennett의 AoE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Bennett과 마찬가지로 팀 내에서 파이로 공명을 유발하는 일반적인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Genshin Impact에서 Xiangling을 얻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행운에 기반하고 다른 하나는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마지막은 항상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게 단 하나의 사본만 제공합니다.

그는 약점이 거의 없는 뛰어난 DPS이며 그의 유일한 실제 한계는 그의 팀원들이 쉽게 쓰러뜨릴 수 있는 원소 전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틀리지 마세요!

라이덴 쇼군

원신 임팩트 2.7 스파이럴 어비스
라이덴

저전력 Electro 요소를 사용하면 miHoYo가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라이덴 쇼군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손상된 기술. Electro Archon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데뷔 이후 상위 5위 Genshin Impact 2.7 Spiral Abyss 캐릭터의 일부였습니다.

그는 Raiden + Bennett + Xingqiu + Xiangling의 f2p 친화적인 "국가대표" 라인업의 일부입니다. 세 가지 지원 모두 별 4개의 가치가 있으며 Raiden의 도움으로 Abyss 12층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Raiden National은 Spiral Abyss에서 여전히 괜찮습니다. 마찬가지로 위와 같은 하이퍼캐리 팀(Kujou Sara + Bennet + Jean)은 DPS 체크를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Raiden Shogun은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히고 팀 전체의 에너지를 쉽게 보충할 수 있으므로 Elemental Burst를 스팸으로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Raiden Shogun 배너의 인기를 고려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이미 적어도 하나의 사본을 소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는 얻기 쉬운 4성 유닛과 정말 잘 작동하므로 여행자는 Genshin Impact 2.7의 Spiral Abyss를 클리어하려면 좋은 아티팩트를 얻는 데 집중하면 됩니다.

Spiral Abyss는 역사적으로 항상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DPS 확인이었습니다. DPS 체크는 기본적으로 Spiral Abyss의 높은 층(일반적으로 12층)에 있는 보스로, 엄격한 시간 제한 내에 엄청난 양의 데미지를 요구합니다.

여행자는 2.7 Spiral Abyss에서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하여 최대한 많은 Primogem을 얻고 싶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별 5개여야 합니다! Fischl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시간 내에 완료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Primogem 보너스를 받을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