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2.6 업데이트! The Chasm에 카미사토 아야토를 소개합니다.

원신 임팩트 2.6

Genshin Impact 2.6의 날짜를 세는 것만으로 업데이트 출시된. 다양한 이벤트, 신규 에리어, 대망의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도 함께 공개됩니다. 업데이트 그만큼.

라이브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2.6은 앞서 지난 3월 18일 성우 트래블러, 카미사토 아야카, 카미사토 아야토가 글로벌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에 발표된 다양한 흥미로운 정보  37분의 짧은 생중계.

Genshin Impact 2.6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는 Genshin Impact 2.6의 전체 요약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6

Ayato의 Kamisato 배너 및 새로운 무기

원신 임팩트 2.6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토

플레이어를 기다리거나 호출 여행자 이 한 캐릭터의 경우에도 마침내 끝났습니다. 다가오는 Genshin Impact 2.6에서 Wish를 통해 곧 Kamisato Ayato를 얻을 수 있습니다.

Kamisato Ayato는 Sayu라는 캐릭터가 소개되었을 때 이름으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디자인, 비전 등과 같은 캐릭터 정보는 매우 최소한입니다. 

Ayato조차도 자신의 음성 버전 만 단독으로 출연했습니다. 티저 Arataki Itto의 캐릭터. 가미사토 가문(야시로 일족)의 위원 또는 수장은 이전에 마침내 소개되었습니다. 생중계 2.5는 Hydro의 비전과 이 검의 사용자로 시작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기간 내 발매 예정 현수막 최초의 원신 임팩트 2.6. 물론 Ayato는 함께 출시되기 때문에 혼자가 아닙니다. 재방송 첫 번째 기간의 벤티를 되찾았고 또한 카미사토 아야카 두 번째 기간에 현수막.

5성 무기 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수막 카미사토 아야토. Haran Geppaku Futsu라는 이름의 이 검도 Kamisato Ayato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Genshin Impact 2.6에서는 Kamisato Ayato의 스토리 퀘스트인 Cypressus Custos Chapter: Act 1을 통해 Kamisato Ayato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립 이미지 및 누출 애니메이션!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의 최신 유출 5개입니다.

캐즘 에리어 오픈

원신 임팩트 2.6 더 캐즘
더 캐즘

Kamisato Ayato의 출시와 별개로 Genshin Impact 2.6에서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또 다른 것은 지금까지 논의된 영역, 즉 더 캐즘

여전히 Liyue 지역의 일부인 The Chasm도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6이 두 번째 시즌으로 나옵니다. 업데이트.

이 지역에서는 광산에서 영감을 받은 지역을 탐험하게 됩니다. Chasm 지역은 나중에 2개, 즉 매우 깊은 The Surface와 The Underground로 나뉩니다.

The Underground의 이 부분에는 빛이 거의 없어 주변이 매우 어둡습니다. 조명 보조 장치가 필요합니다.

Lumenstone Adjuvant라고 하는 이 도구는 이 지역을 탐색할 때 주변을 비추는 손전등 역할을 합니다. Bokuso Box와 유사하게 이 도구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2.5는 Three Realms Gateway 오퍼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겐신 임팩트 2.6 새로운 아티팩트
로스트 밸리 도메인의 새로운 아티팩트

도메인 인공물 The Lost Valley라는 새로운 회사에 도전하여 새로운 유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 최근 Echoes of an Offering 및 Vermillion Hereafter로 명명되었습니다. 

제물의 메아리는 Kamisato Ayato에, Vermillion Hereafter는 Xiao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he Chasm을 탐험할 때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6에서는 새로운 Archon Quest를 얻고 Dainsleif를 다시 만날 것입니다.

물론 이번 아콘 퀘스트를 통해 어비스, 어비스 오더, 그리고 켄리아에 대한 비밀을 점점 더 많이 밝혀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Chasm Region을 제시하여 더 크게, Genshin Impact Map을 탐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보스와 적

원신 임팩트 2.6 파멸 뱀
폐허 뱀

또한 Ruin Serpent라는 새로운 월드 보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 2.6.

이 폐허 뱀은 이전에 언급되었습니다.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2.5 그런 다음 The Chasm에서 찾을 수 있는 월드 보스로.

이 뱀 같은 보스는 알려지지 않은 공격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Ruin 적들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스 외에도 Genshin Impact 2.6에서는 Black Serpent Knight라는 새로운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The Chasm 지역에서 이 적을 찾을 수 있으며 Shadowy Husk, Abyss Herald, Abyss Mage 등과 같은 Abyss 적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Irodori Festival 이벤트 및 기타 흥미로운 이벤트

원신 임팩트 2.6 이로도리 축제
제피르 오브 더 바이올렛 가든

Irodori Festival은 당신이 축하하는 축제입니다. 이벤트 바이올렛 가든의 거대한 색조 업데이트 Genshin Impact 2.6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나즈마 지역 축제의 일부로 야시로 가문과 그래 미코 The Five Kasen을 기리기 위해. Five Kasen은 Inazuma의 유명한 시인입니다.

Venti, Klee, Kazuha, Albedo 등 낯익은 얼굴들도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안에 이벤트 이것. 4가 있습니다 계략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4 이벤트 Irodori Festival에서 무엇을 할 것입니까?

  • 달과 별은 새긴다: 단서가 되는 시를 바탕으로 사진을 사냥하게 됩니다.
  • 연극 메카니쿠스: 되풀이 계략 특정 역학을 사용하여 적을 격퇴해야 하지만 더 나은 역학을 제공합니다.
  • 외로운 칼날의 충돌: 엘리멘탈 스킬이나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적과 연습하지만 다양한 ATK 콤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더 플라워 코트야드 : 꽃꽂이 또는 일본어로 이케바나라고 불리는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원신 임팩트 2.6 서쪽의 향신료 이벤트
서쪽에서 온 향신료 이벤트

Irodori Festival 외에도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타 서부의 향신료, Vibro-Crystal Research, Ley Line Overflow 및 Outside The Canvas, Inside The Lens.

서양의 향신료 방문할 지역 중 하나의 전형적인 새로운 음식을 만들기 위해 향신료에 대한 다양한 종류의 실험을 하도록 초대합니다. 수메루.

캐릭터가 좋아하는 음식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지맥 범람 ~이다 이벤트 당신이 그것을 할 경우 두 배의 상금 보너스를 얻을 전에 개최되었던 반복 지맥 원신 임팩트 즉 Ley Line Outcrops입니다.

진동 결정 연구 The Chasm에서 개최됩니다. Vibro Crystals라는 여러 Crystals에서 생성되는 특별한 힘의 존재를 조사하는 Fontaine의 연구원을 돕게 됩니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이다 이벤트 Inazuma의 화가가 자신의 그림에 대한 영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이미 개방된 원신 임팩트의 모든 지역을 탐험하고 다양한 경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Genshin Impact Mobile 플레이어의 경우 파티를 조정하는 것도 더 쉬울 것입니다. 업데이트 캐릭터 아이콘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되는 미래.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다가오는 Genshin Impact 2.6에서 선보일 흥미로운 것들. 업데이트는 2022년 3월 30일에 시행될 예정이니, 기기에 충분한 저장 메모리를 준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