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디자인의 5개 학위, 이것들을 확인하세요!

게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디자이너가 되려면 적절한 학위가 필요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이너가 되려는 꿈을 지원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에는 5개의 학위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섯 가지 타이틀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목록은 웹 사이트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게임디자인 게임 디자인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기: 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위 목록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예술 학사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학사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학사. 출처: 니콜슨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학교

비디오 게임 디자인의 첫 번째 학위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예술 학사였습니다. 게임에 별로 집중하지 않아도 그 타이틀로 게임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취득하는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주제, 특히 매력적인 기술 및 플랫폼을 다룰 수 있습니다.

이 학위를 제공하는 학교, 즉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가 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로서 갖춰야 할 능력 중 하나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것입니다.

또한 학위 프로그램은 팀 간의 협업 및 협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게임 디자이너가 된다는 것은 팀과 함께 작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중 하나는 기술 팀과 아티스트 팀입니다.

또한 읽기: 텍사스의 게임 디자인을 위한 5개 대학

컴퓨터 과학 학사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위 컴퓨터 과학 학사
코딩 그림. 출처: Unsplash/Kevin Ku

비디오 게임 디자인의 다음 학위는 컴퓨터 과학 학사입니다. BS는 상당히 광범위한 학위이며 그것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게임 산업에서 일할 때 유용한 경험과 기술을 제공하는 게임에 집중하는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이학사, 특히 컴퓨터 과학의 경우 기술을 보유하고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는 것도 게임 업계에서 일하고 싶을 때 부가 가치가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 학위 프로그램에서 과학 학사를 제공하는 캠퍼스 중 하나는 산타 크루즈에 있는 캘리포니아 대학교입니다.

또한 읽기: 5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게임 디자인 및 개발 과학 학사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위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학사
게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Unsplash/ThisisEngineering RAEng

게임 제작의 세계는 확실히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는 컴퓨터 기술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디자인 및 개발 과학 학사는 문제 해결에 상당히 강력한 기반을 갖게 됩니다. 컴퓨팅.

게임 디자인 직책이 너무 많기 때문에 게임 회사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컴퓨팅 기술을 갖춘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팅 기술은 게임 산업에서 일하고 싶을 때 매우 중요하고 결정적입니다. 특히 이학사 학위의 게임 디자인 학위는 게임 산업과 관련된 직업을 찾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학사 학위 프로그램이 있는 캠퍼스에 등록하면 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Southern New Hampshire University입니다.

게임 디자인 학사

게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Niagara College Canada

이전 학위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게임 산업에서 일자리를 찾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게임 디자인 학사가 보유한 기술도 큰 도움이 됩니다.

차이점은 Game Design의 BA는 작문, 음악,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또는 게임의 다양한 것을 그리는 데 더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심리학과 같은 게임 디자인의 다양한 측면을 배우게 됩니다. 경제 게임 산업에서 코딩 요소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게임 디자인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교 중 하나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위치한 William Peace University와 캐나다 Niagara College입니다.

게임 개발/게임 디자인 미술 학사

게임 디자인 만들기
게임 디자인 만들기. 출처: 로렌스 기술 대학교

게임 개발 학위의 순수 예술을 위해 게임 개발 예술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이 학위를 제공하는 캠퍼스 중 하나는 The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입니다. 교정 조지 아주 사바나에 위치한 미술 학위가 있는 캠퍼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The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에서 공부하는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코스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Lawrence Technological University에서 예비 학생으로 등록하여 게임 디자인에서 BFA를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위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