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된 FF 계정을 열기 위한 Garena 지원 가이드

가레나 지원

가레나 지원은 모든 게이머를 위한 사용자 서비스 Free Fire 또는 프리 파이어 맥스. 차단된 계정을 개설하고 싶다는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곳.

Free Fire의 게이머 기반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게임에서 해킹과 부정 행위가 등장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Garena 지원팀에서 불공평한 이점을 제공하는 수정된 APK 파일, 타사 소프트웨어 또는 게임 플레이 향상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Garena 지원은 엄격한 규정을 구현하고 수십만 명의 사용자를 금지하고 금지했습니다. 이 해킹 방지 시스템은 Free Fire 및 MAX 변형의 해킹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금지합니다.

또한 Garena의 정책으로 인해 금지 해제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기분이 좋지 않다면 Garena 지원 도움말 센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건을 제기하기 위해 Free Fire.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Garena Free Fire 최고의 번들, So Cool!

Garena Support Free Fire 연락 안내

가레나 지원. 출처: VCGamers.

아래 가이드를 진행하기 전에 금지가 차단된 단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피해야 하는 금지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해킹 apk의 무단 또는 수정 사용.
  • 불공정한 게임 플레이 이점을 얻기 위해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비공식 도구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 모든 종류의 비공식 게임 플레이 부스터 또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 모델 파일을 수정합니다.
  •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불공평한 이점을 얻기 위해 게임 버그와 결함을 이용합니다.
  • 게이머가 동료 사용자들에 의해 대량 신고된 후.
  • 비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로 인해 자체 감지 후.
  • Garena의 해킹 방지 시스템을 우회합니다. 

따라서 위의 관행에 연루된 경우 계정 차단 해제와 관련하여 개발자에게 문의해서는 안됩니다.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일단 유죄 판결을 받으면 금지 조치는 협상할 수 없습니다.

가레나 지원
가레나 지원. 출처: 프리파이어
또한 읽으십시오: Garena, 7번째 Magic Cube FF 미션 출시, 서둘러 플레이!

다만, 부당하게 게임 이용이(영구) 정지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Garena 지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계정(ID FF와 연동)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3.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계정을 클릭하면 내 요청, 요청 제출 및 로그아웃의 세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4. "요청 제출"을 진행하고 신고할 게임을 선택해야 합니다.
  5. 불만 문제를 선택한 후 제공된 설명 상자에 직면한 문제를 설명해야 합니다.
  6. 완료.

설명에는 문제와 관련된 복잡한 세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명을 완료한 후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은 개발팀으로 전송되며 계속 검토됩니다. 플레이어 프로필의 "내 요청"에서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Garena 지원팀은 금지된 작업을 수행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면 차단된 계정을 확실히 열 것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독특한 스킬을 가진 프리파이어 캐릭터, 부야를 만들 수 있다!

Free Fire MAX OB39 업데이트

OB39
OB39FF 최대 출처: 유튜브.

Garena는 몇 달마다 새로운 Free Fire MAX 업데이트를 출시하여 다양성을 제공하고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하며 새로운 기능으로 플레이어 기반을 유지합니다.

버전 OB38은 올해의 첫 번째 업데이트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다음 업데이트의 기조를 설정했습니다.

Free Fire MAX OB39 업데이트는 다음 업데이트이며 이번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arena는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전용 클라이언트인 Advance Server 등록을 시작하면서 패치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의 추세에 따라 Free Fire MAX OB39 패치의 출시 날짜는 상당히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CS 랭크 시즌이 끝나는 날 또는 그 전날에 공개됩니다.

시즌 17이 2023년 3월 22일에 종료될 예정이므로 Garena가 3월 21일 또는 22일에 최신 업데이트를 릴리스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당일 원활한 구현을 위해 서버를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하여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나이 업데이트의 유지 관리 중에 패치가 릴리스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술탄의 FF 계정 해킹은 안전한가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여러 항목이 있습니다.

음, FF Diamond Top Up은 싸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