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2021년에 공개된 Garena Free Fire 캐릭터 목록

FF 캐릭터 스킬

이 기사에는 캐릭터 목록이 있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동료 Vicigers가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있는지 봅시다.

Free Fire는 업데이트할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여 플레이어에게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2021년에는 총 7종의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으며, 그 중 일부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때때로 2021년에 출시된 모든 Garena Free Fire 캐릭터를 추적하기는 어렵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2021년에 모든 새로운 Garena Free Fire 캐릭터 목록을 능력 및 가격과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표 및 Garena Free Fire 2021 출시 캐릭터

스카일러(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Skyler는 베트남 가수 SonTung MTP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Garena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그의 Riptide Rhythm 능력은 경로에 있는 모든 Gloo Walls를 파괴할 수 있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Gloo Wall을 배치할 때마다 9부터 체력 재생을 시작합니다. Skyler는 현재 최고의 Garena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제인 (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Xayne은 OB27 업데이트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일시적으로 즉시 80 HP를 부여하고 8초 동안 Gloo Wall과 보호막에 100%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Xayne은 Chrono의 좋은 카운터이며 나쁜 싸움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상당히 깁니다.

디비(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D-bee는 업데이트 OB28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의 능력인 Bullet Beats는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쏠 때 플레이어의 정확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15%의 이동 속도 보너스와 35%의 정확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D-Bee 기술은 플레이어가 쏠 필요가 없는 영역 추적, 회전 또는 기타 활동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미트리(다이아몬드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Dimitri는 Free Fire의 4주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 주위에 15초 동안 지속되는 큰 원을 만듭니다. 서클에 있는 플레이어는 초당 3HP를 회복하고 부활할 수 있습니다.

디미트리 역시 단점이 있는데, 힐링 존 스킬의 면적이 3.5m에 불과하다. 디미트리의 스킬은 가만히 서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즉, 이동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

티바 (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Thiva는 4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또 다른 Garena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으로 팀원을 20%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으며 성공적으로 소생시키면 5초 동안 4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iva는 지원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좋은 Garena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레온 (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Leon은 OB30 업데이트에서 2021년에 출시된 최신 Garena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Buzzer Beater 능력은 전투에서 살아남은 플레이어에게 30 HP를 줄 수 있습니다. Leon과 콤보할 수 있는 Garena Free Fire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HP회복 효과는 전투가 끝났을 때만 주어집니다. HP회복 효과는 전투 전이 아니라 전투가 끝났을 때, 특히 전투 중일 때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오토(다이아 499개)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Otho는 2021년 Free Fire의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Memory Mist를 사용하면 방금 죽인 적으로부터 50미터 이내에 있는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Otho는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전투 후 HP가 낮을 때 다른 플레이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2021년에 출시될 Garena Free Fire 캐릭터 목록이었습니다. 우리가 언급한 모든 캐릭터 중 이미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Vicigers 친구들이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가 Free Fire 다이아몬드 충전을 제공합니다. 우리 사이트에서는 게임 바우처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