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inful Ganyu Build Genshin Impact Recommendations 2022

가뉴 빌드

원신 임팩트 "Overpowered" 등급의 여러 DPS 캐릭터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Ganyu입니다. 올바른 빌드를 가진 Ganyu는 Frostflake Arrow Bloom의 피해 덕분에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차지 공격으로만 Ganyu는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데미지가 아플 수 있도록 올바른 Ganyu 빌드를 적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Ganyu의 적절한 빌드에 대한 게임 플레이이므로 Charged Attacks의 피해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Ganyu 빌드 게임 플레이

Ganyu 빌드 게임 플레이
기계적 어레이에 대한 Melt Comp를 사용한 Ganyu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Ganyu의 게임 플레이는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나쁜 피해의 원인은 Vicigers가 긴 조준을 한 후 Ganyu가 큰 피해를 입히는 꽃을 쏘도록 한 후 Frostflake Arrow Bloom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Charged Attack을 수행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받으면 Vicigers는 다시 Charged Attack을 수행해야 하며 이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차지 공격을 수행할 때 비시거는 움직이지 않고 약간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는 디오나, 중리 등 방패를 제공하는 캐릭터를 활용하면 예상할 수 있다.

Charged Attack 외에도 그의 Elemental Burst는 최고의 Elemental Burst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Ganyu는 적군이 Cryo에 맞을 만큼 충분히 넓은 지역의 우박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Ganyu의 Elemental Skill은 적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Viciger는 Elemental Skills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도발 효과 때문에 이러한 원소 기술에서 생성된 꽃을 공격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서브 DPS를 위한 고통스러운 Xingqiu 빌드

유물 추천

Ganyu 빌드 아티팩트
Ganyu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선택. 출처: VCGamers

Ganyu는 Vicigers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매우 다양한 아티팩트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Wanderer's Troupe 전체 세트입니다. 전체 아티팩트 세트는 +80 Elemental Mastery와 35% Charged Attack Damage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Charged Attacks의 피해 원천이 있는 Ganyu에게 완벽합니다. 그 외에도 세트는 아래에서 설명할 Melt Ganyu의 구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풀세트도 가뉴에게 꽤 좋습니다. +15% Cryo Damage Bonus 형태의 보너스 세트와 적이 Cryo 및 Frozen일 경우 추가 Crit Rate가 있습니다. 세트는 Perma Freeze 팀 구성에 적합합니다.

Shimenawa는 그가 Elemental Burst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면 Vicigers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풀 세트는 10초 동안 50% Charged Attack Damage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이 보너스는 15 에너지 비용이 있습니다.

Retracing Bolide는 상당히 저평가된 인공물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Ganyu 40% Charged Attack Damage를 제공하지만 Diona 및 Zhongli와 같은 Shield를 제공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Vicigers는 Shimenawa, Gladiator, Wanderer 및 Blizzard Strayer 사이의 2세트를 결합하여 2세트 조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VCGamers는 Vicigers가 위에 나열된 아티팩트의 전체 집합을 가지고 있는 경우 권장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무기

Ganyu 빌드 무기
Ganyu 빌드를 위한 최고의 무기. 출처: VCGamers

아모스의 활 가장 좋고 가장 적합한 Ganyu 무기입니다. 비정상적으로 큰 공격 능력치와 충전 공격 피해, 특히 Frostflake Arrow Bloom을 강화하는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물론 시그니처 무기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Vicigers가 Amos의 활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손상이 Amos의 활만큼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다른 최고의 선택 중 하나는 Skyward Harp와 Polar Star입니다. 이 두 활은 모두 치명타율이라는 두 번째 통계를 제공하여 Ganyu에게 더 많은 치명타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hundering Pulse와 Aqua Simulacra도 Ganyu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Aqua Simulacara가 기본 공격을 덜 제공하지만 두 개의 활은 치명타 손상의 두 번째 통계를 제공합니다.

F2P 또는 무료 플레이인 Viciger의 경우 Crescent 및 Hamayumi 프로토타입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두 개의 활은 매우 적합하며 F2P에 가장 적합한 두 개의 활입니다. 그 외에도 Battle Pass의 활로 Viridescent Hunt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Xiao Genshin Impact 전체 검토, 최고의 DPS Anemo 2022 

Ganyu 빌드 팀 구성

Ganyu 빌드 팀 Comp
Ganyu 빌드를 위한 팀 구성 권장 사항. 출처: VCGamers

Ganyu 팀의 구성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강력한 팀 구성 중 하나는 Melt Comp입니다. 파이로를 사용하면 간뉴의 차지 공격으로 인한 냉기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Xiangling과 Bennett는 Pyro Resonance를 제공하여 Ganyu의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azuha는 Cryo와 Swirl 반응을 수행하여 추가 Cryo 데미지 형태로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Melt Comp 외에도 Perma Freeze Comp는 Ganyu 팀의 구성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Ganyu 요소, 즉 Hydro 요소가 포함된 Cryo가 적을 기절시키는 Freeze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 팀은 완벽합니다.

Kokomi의 Hydro 응용 프로그램은 Ganyu가 Charged Attacks로 계속 공격하면 Freeze 반응을 일으킵니다. Venti의 Ultimate는 Ultimate Rosaria의 추가 Cryo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많은 적을 수집합니다.

Vicigers에 위 그림과 같은 캐릭터가 없으면 Vicigers가 해당 캐릭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icigers는 Ganyu에게 방패를 제공하기 위해 Kazuha를 Zhongli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osaria는 Diona로, Kokomi는 Mona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Venti 슬롯도 매우 유연하며 Vicigers는 Venti를 4성 Anemo Support인 Sucrose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anyu 빌드에 대한 토론. Genesis Crystal 충전이 필요한 경우 잊지 말고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