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PS5 게임

시작할 때마다 게임 콘솔 도전에 직면한 전 세계적 대유행 기간 동안 PlayStation 5(일명 PS5)가 출시되면서 상황이 복잡해졌습니다. 특히 전체 산업이 Covid-19의 영향으로 영향을 받은 상황으로 인해 상황이 악화되었을 때 더욱 그러했습니다. 소니가 여전히 제공하는 작은 기적 게임 콘솔 정시에.

많이 계략 출시 예정인 가장 높은 프로필과 2021년이 상당히 지연되었습니다. Gran Turismo 7과 같은 플래그쉽 타이틀은 다음과 같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콘솔, 이제 2022년까지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다행히 많이 단단한 계략 소니의 최신 콘솔에 등장했습니다. 2021년 최고의 PS5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괜찮아요?

#1-인왕 컬렉션

Nioh 2는 출시와 동시에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The Game Awards 2020에서 올해의 액션 게임 후보에 올랐습니다. Nioh Collection에는 Akira Kurosawa의 각본을 기반으로 사전 제작에 10년 넘게 소요된 Nioh Remastered: The Complete Editio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금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콘솔 PS5, 당신은 완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네오 2 모험 Nioh 2 Remastered – 컴플리트 에디션, 시리즈의 첫 번째 항목의 리마스터 버전과 함께: 인왕 리마스터 – 컴플리트 에디션.

PlayStation 5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타이틀은 선명한 영상을 위해 4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게임 플레이 매끄러운 전투를 위한 초당 최대 120프레임과 눈부시게 빠른 로딩 시간.

#2 – Crash Bandicoot 4 :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출시된 후 Crash Bandicoot 4: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PS4 및 Xbox One에서 Activision은 마침내 올해 차세대 콘솔의 다음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PS5 및 Xbox Series X/S용입니다. 이제 두 게임 모두 주황색 고슴도치를 즐길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콘솔 그만큼. 흥미롭게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PS5 및 Xbox Series X 버전의 Crash Bandicoot 4: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더 빠른 로딩, 4K 해상도의 60fps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PC 소유자에게는 Crash Bandicoot 4: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평소보다 훨씬 늦게 출시됩니다. 그들은 떨어질 것이다 게임-2021년 3월 말입니다.

#3 –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타이틀 중 하나를 시도하고 싶은 사람 계략 그만큼장르 액션 어드벤처 최근 몇 년 동안 최고의 원본, 그럼 당신은 시도해야 계략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플레이어는 연방통제국(Federal Bureau of Control, FBC)이라는 비밀 정부 부서의 새로운 수장인 Jesse Faden이 되어 미스터리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탐험합니다. 그는 퍼즐을 풀고 홀린 적과 싸우면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컨트롤은 슈팅 게임 혼자서 플레이해야 하는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이 가득합니다. 특히 기대하시는 분들은 슈팅 게임 특이한 테마, 매혹적인 비주얼,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수준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물론 앞으로 더욱 "미친"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새로운 Control 시리즈의 존재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4 – 히트맨 3

히트맨 3는 계략 이것은 Murder World 3부작의 극적인 결론이며 전 세계 플레이어를 광대한 샌드박스 위치로 세계 일주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에이전트 47은 그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계약을 위해 치열한 전문가로 돌아옵니다.

Hitman 3에서 가장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사립 탐정으로 변장하는 것입니다. 이 위치에서 플레이어는 맵을 탐색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지며 이 역할에 뛰어들면 나이브스 아웃과 같은 미스터리가 열립니다. 그게 다야 게임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들 것입니다. 계략 암살자.

#5 – 보행자

연인을 위해 플랫포머 게임, The Pedestrian이라는 제목의 Skookum Arts에서 만든 최신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2D와 3D 요소를 하나로 결합하여 매우 독특한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 작년부터 PC 플랫폼에 있었고 PS4에만 존재하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틱맨 누가 공공 표지판.

지금,, 그것은 다섯이었다 계략 2021년 내내 PS5, 예.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