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 PS4 게임 플레이, 더욱 신나는 레이싱!

포르자 호라이즌 5 PS4

만약 Vicigers 장난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Forza Horizon 5 PS4는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오픈 월드 시리즈를 맡은 Criterion은 기본적으로 매우 재미있는 트랙에서 이러한 자동차 레이서의 개념을 폐기했습니다. 

이름과 정확하게 모델링된 수백 가지의 실제 자동차 게임에도 불구하고 Forza Horizon 5는 PS4 진지한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가까운 Turn 10 Studios의 Forza Motorsport 시리즈와 공통점이 거의 없습니다. 

Horizon은 정확히 Ridge Racer 스타일의 아케이드 게임은 아니지만 확실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은 현실에 약간 근거한 느낌이 들며 다양한 자동차가 어떻게 처리되는지에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 모델은 매우 관대하고 누구나 쉽게 집어 들고 놀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za Motorsport 7, Xbox One으로 출시 준비 완료

Forza Horizon 5 PS4 게임 정보

포르자 호라이즌 5
PS4용 포르자 호라이즌 5. 출처: 유튜브.

시리즈의 이전 게임인 Forza Horizon 4는 영국을 배경으로 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꽤 흥미로웠으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레이싱 게임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오픈 월드 디자인을 처리하는 방식으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수많은 자동차와 미션을 던지는 방식 때문에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한편 Forza Horizon 5 PS4 게임은 기본 구조를 변경하지 않으며 여전히 멕시코 지도를 장식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착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진행하면서 잠금을 해제할 특정 유형의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로스컨트리 랠리를 시작하기 전에 처음부터 폐쇄형 도로 경주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중단하고 몇 주 후에 다시 하면 훨씬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내가 만날 수 있는 난해한 퀘스트를 찾아 풍경을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버전 4와 달리 Forza Horizon 5 PS4에서는 몇 가지 흥미진진한 임무와 이벤트를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잠금 해제 시스템에 대한 사소하지만 환영할 만한 변경 사항을 제외하면 Forza Horizon 5는 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전작에 비해 거의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게임의 설정은 확정된 향후 확장은 말할 것도 없고 종족, 챔피언십 및 퀘스트의 끝없는 총격전을 정의합니다. 

Forza Horizon 5는 또 다른 Forza Horizon일 뿐이지만 설정이 훌륭하고 더 멋져 시리즈 최고의 게임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없이 PS4에서 Discord를 사용하는 방법

게임플레이 포르자 호라이즌 5 PS4

레이싱 게임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

보다 직관적인 자동차 컬렉션 보기를 통해 차고에 새 자동차를 빠르게 구입하고 재미있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맵 주변에서 찾은 헛간에서 찾을 수 있도록 자신의 차고에서 자동차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Forza Horizon 5 PS4는 장애인을 위한 깊고 미묘한 자동차 경주 게임입니다. 레브헤드 끝없이 수집하고, 만지고, 실험하는 자동차 전문가. 

또한 이 게임은 운전 기술이나 기계 지식에 관계없이 Deluxe Edition 열렬한 팬부터 Game Pass 유목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이 뛰어난 레이싱 스펙타클 뷔페입니다.

이 레이싱 게임에는 완벽한 경마장에서 거리 풍경을 가로지르는 로드 트립의 마법에 로맨스가 있습니다. 

Forza Horizon 5의 게임 그래픽에는 Horizon 공식에 대한 다른 많은 개선 사항이 있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 어렵습니다.

보다 확실한 ABS 제동, 더 날카로운 스티어링 느낌 및 서스펜션 개선으로 핸들링 조정이 광범위해 보입니다. 오프로드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개선된 오디오는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현재 존재하는 자동차의 수는 서로 매우 다르며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자동차 소리가 들린다. 실시간 심지어 엔진 속도도 더 사실적으로 들립니다.

예, Forza Horizon 5는 HD 비주얼 그래픽이 포함된 멋진 레이싱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면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게임이 최고의 레이싱 게임 스튜디오와 하나가 된 결과라는 것입니다. 레이싱 게임 PS4 사상 최고의 오픈 월드.

또한 읽으십시오: 지루할 틈이 없는 스파이더맨 PS4 게임플레이입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구매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저렴하고 빠른 스팀 지갑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