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Cry 6 게임 플레이가 이번 주에 공개됩니다!

파크라이 6 유튜브

유비소프트 보도에 따르면 오늘 밤 23:30 WIB 경에 Far Cry 6 게임 플레이를 포함한 일부 최신 정보를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게임이 야생에서 펼쳐지는 FPS 액션으로 얼마나 흥미진진해질지 상상이 되시나요?

평소처럼 E3 이벤트를 기다리지 않고 Ubisoft는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초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Ubisoft는 또한 이 Far Cry 게임 프랜차이즈의 큰 성공을 믿기 때문에 이 게임에 새로운 속편을 추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문: Activision이 Tony Hawk의 Pro Skater 3 리메이크를 개발합니까?

Ubisoft, 게임 플레이 Far Cry 6 프리미어 투나잇 공개

파크라이6 트위터

Far Cry 팬들을 위해 확실히 기다릴 수 없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Ubisoft가 오늘 밤 WIB 23:30경에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 분명합니다. 원래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 예고편은 오전 9:30 또는 30분경에 표시될 예정입니다. 유럽 국가에서 7.

Ubisoft는 이 게임의 스토리라인을 계속 개발하지만 여전히 주요 악당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실제로 Far Cry 게임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사악한 Vara의 독재자 Anton Castillo와 싸울 것입니다.

오늘 밤 Far Cry 6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따라서 알람을 설정하고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가장 먼저 알게 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Far Cry 6는 올해 3분기 초 또는 2021년 9월경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4, PS5, Xbox 시리즈, PC 및 Google Stadia와 같은 많은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