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좀비 게임 5개

레지던트 이블 2 좀비 PC 게임 다운로드

90년대 중반 레지던트 이블이 좀비 장르를 널리 대중화한 이후 내러티브와 스토리텔링은 최고의 좀비 게임 못지않게 중요해졌다.

언데드에 대한 대중 문화의 매력은 우리에게 많은 보상을 주었고 최고의 좀비 비디오 게임은 그들을 대표하는 최고의 미디어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2년 최고의 좀비 게임을 소개합니다.

2022년 최고의 좀비 게임 목록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래 게임 중 일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신나는 일이죠!

프로젝트 좀보이드

프로젝트 좀보이드
게임플레이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집을 짓습니다. 소스: 프로젝트 Zomboid

Project Zomboid는 Runescape와 Sims를 혼합한 게임으로 약간의 좀비 대재앙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해본 최고의 좀비 생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장르에 대해 사랑해야 할 모든 것을 실제로 포착하려고 시도하는 몇 안되는 좀비 서바이벌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공예, 요리 및 농업. 창문과 문을 바리케이드하고, 은신처를 짓고, 생존을 위한 보급품을 찾아보세요.

시작하는 날부터(1년 365일 선택 가능, 4계절), 좀비의 유형과 악몽 시나리오에서 원하는 좀비 수, 집의 가능성 등 게임 세계의 모든 측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긴 약탈. 

죽어가는 빛

죽어가는 빛
Dying Light는 무서운 PC 게임입니다.

죽어가는 빛 Harran(터키의 가상 장소)의 시민들이 광견병과 관련된 바이러스에 감염된 훌륭한 오픈 월드 게임(서바이벌, 1인칭 액션 및 RPG의 혼합)입니다. 당신의 임무(주인공 Kyle Crane로서)는 Global Relief Effort라는 이름으로 치유에 대한 연구를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Harran의 생존자 그룹에 합류하여 그들의 '러너'(생존자를 대신하여 물품을 모으고 다른 요청을 수행하는 위험한 일을 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의 역할을 맡아 잠입하여 당신이 찾고 있는 사람과 몇 가지 중요한 데이터.

레프트 4 데드 2

레프트 4 데드 2
Left 4 Dead 2는 최고의 공포 장르 PC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출시된 지 13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시장에서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것도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세 명의 친구를 더 모아 좀비 사냥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그래픽은 오늘날의 기준으로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상당히 낮습니다. PC 통합 그래픽을 실행하는 랩톱의 경우에도 너무 구식이 아닌 모든 것이 이 게임을 꽤 잘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레프트 4 데드 2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출처: Steam)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는 게임에 대한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오마주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현대적인 트위스트가 가미된 클래식.

첫 번째 RE2는 이 버전을 3인칭 시점으로 업데이트하여 보다 유기적이고 자연스러운 게임 플레이 느낌을 제공했습니다.

관점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작은 복도에 있는 동안 많은 좀비가 당신에게 다가가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게임이 여전히 밀실공포증이 있다는 것을 종종 알게 될 것입니다.

워킹 데드

워킹 데드
워킹 데드 공포 PC 게임

일부 좀비 게임에는 스토리텔링이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일반적으로 유혈, 유혈, 폭력에 관한 것입니다. 여기 살인 행위를 한 지역에서 다음 지역으로 옮기는 깔끔한 작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워킹 데드는 좀비 비디오 게임 장르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3인칭 시점에서 플레이하는 그래픽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러 영화 같은 카메라 각도를 특징으로 하며, 생존자 그룹과 팀을 이루어 좀비 대재앙 속에서 살아남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