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을 수 있지만 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7가지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을까요?

현재 Play 스토어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재미있으면서도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으신다면 다음 7가지 오프라인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러나 다음 게임 중 일부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휴대용 핫스팟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할 때 먼저 휴대폰에서 셀룰러 데이터를 꺼야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7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폭발물 처리반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폭발물 처리반. 출처: 플레이 스토어

시도할 수 있는 첫 번째 게임은 BombSquad입니다. BombSquad 자체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경쟁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BombSquad는 최대 8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휴대용 핫스팟 네트워크만 사용하면 됩니다. 

나중에 8명의 선수는 2개 팀으로 나뉘며,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나뉩니다. 

그런 다음 빨간색과 파란색 팀은 서로를 파괴하도록 폭탄을 던져 서로 싸우고 마지막 남은 색상이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메탈슬러그3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메탈슬러그 3. 출처: 플레이스토어

Game Metal Slug 3는 2D 횡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쏘는 게임입니다. 

메타 슬러그는 2000년대부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이 게임의 팬이 많은 것도 당연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휴대폰을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목록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Minecraft 게임에 익숙할 것입니다. Minecraft 자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건축, 농사, 요리, 낚시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오프라인으로 Minecraft를 플레이하려면 휴대용 핫스팟 네트워크를 켜야 합니다.

그 후에는 먼저 게임에 들어가야 하며, 그 다음에는 다른 친구들이 뒤따라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평점 높은 소형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7선

듀얼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이중.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전에 Hago를 해본 적이 있다면 Dual에도 Hago와 마찬가지로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Dual 게임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선택하여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Bluetooth 연결만 있으면 됩니다. 그 외에도 휴대용 핫스팟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씨배틀 2

재미있지만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Sea Battle 2. 출처: Play 스토어

어렸을 때 전함을 했습니까? 그렇다면 이 게임을 할 때 향수를 느낄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보드에 여러 척의 함선을 배치할 수 있으며 차례로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Sea Battle 2의 승자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즉,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모든 배를 잃었을 때입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Doodle Army 2: 미니 민병대

두들 아미 2
Doodle Army 2: 미니 민병대. 출처: 플레이 스토어

Doodle Army 2는 휴대용 핫스팟 네트워크를 통해 6~12명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전투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친구들과 싸워야 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주어집니다.

경계

경계
경계. 출처: 플레이 스토어

마지막 오프라인 게임은 Bounden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단 1 HP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휴대폰의 한쪽 끝을 잡고 가운데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점들을 안내하면서 움직입니다. 

물론 이와 같은 게임은 친구들과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따라서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위의 7가지 게임 중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 다운로드할 게임은 무엇입니까?

계속 지켜봐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다음에서만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