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플레이해야 할 5가지 바이럴 게임

무료 스팀 게임

현재 게이머들이 널리 사용하는 몇 가지 바이러스성 게임이 있습니다. Like Between Us in 2020, Now는 당신이 플레이할 자격이 있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은 항상 잊을 수 없는 걸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들은 방대하고 다양한 게임 모드를 많은 탐험과 함께 하나의 게임으로 결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바이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최신 플랫폼에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를 처리했습니다. 반면에 다른 것들은 게임이 끝난 후 다시 시작하여 처음부터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수많은 바이러스성 오픈 월드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판타지 RPG 게임이든 단순한 전략 게임이든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비밀, 모험, 미션 및 내러티브로 가득한 오픈 월드 게임의 오픈 월드 놀이터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바이럴 게임 목록

다음은 2022년에 플레이해야 할 바이럴 게임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엘든 반지

바이럴 게임
Elden Ring이라는 바이럴 게임

엘든 반지 2022년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Souls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Bandai Namco는 2022년 2월에 여러 플랫폼에서 이 액션 RPG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의 주요 초점은 전투와 탐험입니다. Elden Ring은 Game of Thrones의 작가와 Dark Souls 시리즈의 제작자 간의 공동 작업이기 때문에 팬들은 흥분해야 합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바이럴 게임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라는 바이럴 게임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2022년에 많은 기대를 모은 게임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Kratos는 아들의 아버지로서 새로운 역할을 맡았고 두 사람은 거대한 북유럽 신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God of War 2018 이후 3년 후에 진행되며 강화된 전투 및 몰입도가 특징입니다. 올해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진행 중인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해 출시가 연기되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바이럴 게임
에이펙스 모바일이라는 바이럴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가장 기대되는 바이럴 배틀로얄 게임 중 하나로, 1년 전 인도에서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타이틀의 베타 버전도 최근 전 세계 여러 지역에 소개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Apex 레전드에는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9개의 레전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순위에 따라 더 많은 Legend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사전 등록이 시작되었으며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독점적인 사전 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글로벌 출시는 2022년으로 예상됩니다.

ScarFall: 로얄 컴뱃

바이럴 게임
Scarfall이라는 바이러스 성 게임

XSQUADS Tech Private Limited에서 개발한 이 배틀 로얄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별 4개 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타이틀은 Android 게임 플랫폼에서 5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돌격 소총에서 산탄총에 이르기까지 이 게임에는 모바일 게이머가 상대를 마무리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무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무기에 조준경(2x, 4x, 8x)을 장착할 수 있으므로 더 멀리 있는 적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여느 때처럼 모바일 게이머는 자신이 안전 지대에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게임의 특수 기능을 통해 최대 3번까지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저가형 장치에서도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모바일 순위 푸시 팁, Auto Predator!

프리 파이어 맥스

바이럴 게임
Free Fire Max라는 바이러스 성 게임

이 목록에 포함된 마지막 게임은 Garena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캐릭터 능력, 무기 스킨, 글루 벽, 애완 동물 기술 등을 포함한 수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MAX의 그래픽 품질은 이 목록에 있는 다른 타이틀에 비해 상당히 낮지만, RPG와 같은 요소로 인해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흥미로워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4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번들,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저가형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Garena Free Fir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