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베스트 셀러 게임 12개

2021년 베스트 셀러 게임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이번에는 2021년 베스트셀러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리뷰할 베스트셀러 게임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2021년에 이 베스트셀러 게임을 지금 플레이하고 있거나 이미 각자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이 게임을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Valorant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를 확인하세요!

이 게임은 각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서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즉시 액세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검토할 게임은 다양한 장르에서 나옵니다. 이 리뷰를 끝까지 볼 수 있으므로 2021년 내내 게임을 알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1년 베스트 셀러 게임

2021년에는 많은 베스트셀러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베스트셀러 게임 12개를 요약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오늘,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물론, 당신은 이미 이 베스트 셀러 게임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검토할 게임에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다음은 2021년 베스트셀러 게임입니다.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힉스 도미노 베스트셀러 게임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1위에 올랐습니다. 2018년 11월 12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현재 최대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이라고합니다. 이 게임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도전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핫드롭 위치의 PUBG 스쿼드 매치에서 싸우는 5가지 팁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 최고의 지역 특성을 가진 도미노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카드 게임이 있습니다. QiuQiu, Texas, Domino에서 Gaple까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두 번째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입니다. 2016년 9월 24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입니다. 캐릭터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Mobile Legend는 5 대 5 팀 경기를 제공하며, 팀에 합류하여 상대 팀과 싸우게 됩니다.

또한 게임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항상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 – 뉴 에이지

다음 게임은 Garena Free Fire – New Age입니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슈팅 게임을 선보입니다.

나중에, 당연히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경기장에서 10분 동안 경쟁하게 됩니다.

2017년 11월 2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최대 10억 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MAX

다음 게임은 Garena Free Fire MAX입니다. 이 게임은 배틀 로얄에서 프리미엄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최근에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히는 2021년 9월 18일입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수는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1억 번에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로 블록 스

Roblox는 베스트셀러 게임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 7월 16일 첫 출시 이후 최대 5억 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다운로드 크기는 113MB입니다. 이 게임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경험과 상상력을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eFootball PES 2021

다음 베스트셀러 게임은 Football PES 2021입니다. Konami의 이 볼 게임은 2017년 5월 2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축구를 하는 짜릿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유럽의 유명 클럽도 등장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AS 로마, 유벤투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바르셀로나도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로스트 크루세이드

베스트 셀러 게임 Rise of Kingdomgs

다음 게임은 Rise of Kingdomgs입니다. 이 게임은 18등급이며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문명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전쟁을 시작하거나 전 세계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24일에 출시된 이 게임의 다운로드 크기는 829MB입니다.

라그나로크 X: 차세대

당신이 알아야 할 다음 베스트셀러 게임은 Ragnarok X: Next Generation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 6월 16일 출시 이후 500만 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지금 이 게임을 551MB 크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스마트폰의 Playstore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 아케인

PUBG 모바일 높은 핑

9번째 게임은 PUBG 모바일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3월 19일에 출시된 이후 5억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총격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많은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이벤트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완료하면 게임 내 캐릭터를 위한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다음 게임은 Genshin Impact입니다. 이 게임은 이 최신 오픈 월드 게임에서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2020년 9월 26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최대 1,000만 회 업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다운로드 크기는 209MB입니다.

와일드 헌터: 여신

다음 베스트셀러 게임은 Wild Hunter: Goddess입니다. 이 게임은 500,000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13일에 출시된 이 게임의 용량은 336MB입니다. 지금 바로 Android 스마트폰의 PlayStore로 이동하여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12위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은 Clash of Clans입니다. 이 게임은 5억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서사시적인 전략을 수행하여 플레이하는 경험을 느낄 것입니다. 마을 만들기 활동을 하고 전쟁에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3년 9월 30일에 다운로드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운로드 크기는 188MB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