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해 볼 수 있는 13가지 추천 무료 Steam 게임

무료 스팀 게임

계략 무료로 제공되는 Steam은 게이머 얻을 수 있도록 계략 원본이지만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스팀은 플랫폼 당신이 다양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확실히 독창적 인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을 만드는 활성 사용자도 매우 많습니다. 플랫폼 이것은 가장 큰 것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Steam은 플랫폼 무료 또는 유료가 아닙니다. 계략-그의.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계략 다양한 스팀 무료 장르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굳이 돈을 쓸 필요가 없다. 다운로드 계략 스팀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Steam 게임 환불 방법 3가지 쉬운 단계

무료 Steam 게임 추천

계략 증기 무료로 종류도 많고 게임 플레이그것 또한 그다지 흥미 진진하지 않습니다 계략 다른 사람들은 지불됩니다. 또한 꽤 HD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플레이할 때 그 자체의 재미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추천해 드립니다. 계략 스팀은 무료입니다.

PUBG: 전장

무료 스팀 게임
PUBG (출처: Steam)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무료 Steam은 PUBG: 전장 2017년에 출시된 Krafton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배틀로얄 배틀로 이 게임은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승자라는 의미의 "The Last Man Standing"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PUBG: Battlegrounds가 원래 계략 유급의. 그러나 2022년 1월 12일에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 일명 무료.

도타 2

무료 스팀 게임
Dota 2 (출처: Steam)

아직 Dota 2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중 하나 계략 가장 인기있는 것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Steam. 따라서 흥분을 즐기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와 함께 장르 모바, 도타 2 5명의 선수로 구성된 2개 팀이 각각 경쟁합니다. 처럼 계략 일반적으로 MOBA에서 각 팀의 목표는 파괴하는 것입니다. 베이스 이기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무료 스팀 게임
CS:GO (출처: Steam)

도타 2 외에도 계략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무료 Steam 게이머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또는 CS:GO입니다. 계략 Valve와 Hidden Path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FPS).

~ 안에 계략 이 경우 플레이어는 경찰 팀이 될 것인지 테러리스트 팀이 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그 후, 각 팀은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를 격파하는 등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무료 스팀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출처: Steam)

연인을 위해 슈팅 게임 일명 슈팅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당신에게 맞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략 무료 Steam은 현재 증가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다양한 레전드를 사용하여 서로 대결하게 됩니다. 또한 경기장에서의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도 장착됩니다.

운명 2

무료 스팀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출처: Steam)

계략 다음 무료 Steam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슈팅 게임, 즉 운명 2. 계략 멀티플레이어 그것은 PVP 모드를 제공하거나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당신을 우주 공격으로부터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수호자로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무기로 적과 외계인과 싸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PC 서바이벌 게임 추천, 바로 다운로드하자

에임랩

무료 스팀 게임
Aimlab (출처: Steam)

전에 있었다면 슈팅 게임, 계략 이 무료 Steam, 특히 FPS 게임에서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계략 이것은 초보자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찬성 연습하고 싶은 사람.

에임랩은 개인 트레이너 촬영 기술이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분석 계략 이것은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약점을 분석하여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무료 스팀 게임
월드 오브 탱크(출처: Steam)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다음 무료 Steam은 Wargaming Group Limited에서 개발한 World of Tanks Blitz입니다. 계략 2016년에 출시된 이 MMO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탱크 전투를 선보입니다.

World of Tanks Blitz는 300대 이상의 대규모 탱크, 놀라운 그래픽 및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짧고 액션으로 가득한 7 대 7 탱크 전투에 참여하세요.

워 썬더

무료 스팀 게임
워썬더 (출처; 스팀)

와 크게 다르지 않다 계략 이전에 무료 Steam인 War Thunder도 군용 차량 간의 전투를 선보였습니다. 계략 Gaijin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는 탱크 대 전투기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전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프레임

무료 스팀 게임
워프레임(출처: Steam)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Steam은 Warframe입니다. 장르 닌자 피규어 형태의 액션과 주인공. 

그러기 위해 당신은 그 모습을 연기하게 될 것이고 좋은 점은 당신이 검과 장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울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다양한 현대 무기를 사용하여 외계인 그룹과 싸울 것입니다.

팀 포트리스 2

무료 스팀 게임
팀 포트리스 2 (출처: Steam)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를 플레이하고 싶은데 아직 기기 사양이 부족하다면 해보세요. 계략 Steam은 Team Fortress 2처럼 무료입니다. 그 이유는 Team Fortress 2는 CS:GO만큼 높지 않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G어메 그것은 가지고있다 게임 플레이 CS: GO와 유사하지만 그래픽만 더 애니메이션화됩니다. 그러니 나중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캐릭터를 발견하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Team Fortress 2는 여전히 다양한 무기로 경쟁적인 전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게임 추천, 즉시 플레이하자!

브롤할라

무료 스팀 게임
브롤할라 (출처: Steam)

계략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무료 Steam은 그것을 가지고 있는 Brawlhalla입니다. 장르 화이팅. 보통이라면 계략 파이팅은 경기장에서 2명의 플레이어를 제공하며 Brawlhalla는 한 번에 4명의 플레이어를 모아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Brawlhalla는 또한 높은 사양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장치에 충분히 가볍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할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계략 이것.

플래닛 사이드 2

무료 스팀 게임
플래닛사이드 2 (출처: Steam)

다음은 포함된 플래닛 사이드 2입니다. 계략 스팀은 무료입니다. 계략 이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은 매우 긴박한 행성 전쟁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중요한 지역을 장악하고 주요 자원을 획득하기 위해 거대한 대륙에서 주요 전투에 모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병사, 무기 및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고 분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스타 트렉 온라인

무료 스팀 게임
스타트랙 온라인 (출처: Steam)

영화 또는 시리즈 Star Trek의 팬을 위해 계략 이 무료 Steam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 무료 MMORPG는 Klingons, Romulans, Borg 및 기타 치명적인 위협과 싸우는 선박 전투와 현장 임무를 결합합니다.

선장이 되어 나만의 우주선을 이끌고 도움을 줄 승무원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묘한 신세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삶과 문명을 찾고,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암튼 추천이였어 계략 Steam은 갖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무료입니다. 계략 지불 할 필요없이 원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