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RPG 게임, 정말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RPG 게임

여러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RPG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많은 게임의 수. 그 외에도이 RPG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PC, 스마트폰에서 시작합니다.

또한 읽기: PC판 로스트 저지먼트 리뷰, 신나는 RPG 게임 2023!

다음 권장 사항 오프라인 RPG 게임

이번에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RPG 게임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스토리가 있으며 무료 또는 초기 결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스토리

오프라인 RPG 게임
출처: 닌텐도

계략 먼저 몬스터 헌터 스토리. 그렇다면 언제 다시 Android 휴대전화에서 Nintendo 3DS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이 RPG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그 인기를 잘 알고 있는 캡콤의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게임이다.

하지만 이번에 선보인 몬스터 헌터 게임은 메인 시리즈의 일부가 아니라 약간 다른 형식의 스핀오프 게임이다.

강한 동기 없이 몬스터를 공격하고 사냥하는 미션이 되는 대신.

Monster Hunter Stories에서는 플레이어가 약간 심도 있는 플롯으로 스토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Dragon Quest 또는 Final Fantasy 시리즈와 유사한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게 됩니다. 이 오프라인 RPG 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PS5 RPG 게임 추천, 멋진 그래픽!

크로노 트리거

오프라인 RPG 게임
출처: 다각형

역대 최고의 RPG라면 Chrono Trigger가 확실히 1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크로노 트리거 구식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기준으로도 견고한 RPG 경험입니다.

Chrono Trigger는 RPG 세계에서 최고의 스토리 라인 중 하나는 물론 캐릭터의 모든 공격을 하나의 치명적인 공격으로 결합하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간 여행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를 다른 시대의 독특한 캐릭터와 함께 모이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니드포스피드 게임 베스트 5, 도전적인 아드레날린!

Stardew 계곡

오프라인 RPG 게임
출처: 게임스팟

Stardew 계곡 Harvest Moon 또는 Story Of Seasons 게임과 같이 던전에 들어가 그 안을 배회하는 몬스터를 물리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치 및 파밍 RPG 모두에서 실제로 꽤 좋습니다.

검이나 단검과 같은 무기의 경우 희귀한 것을 찾거나 구매할수록 피해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 무기를 만들기 위해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테마파크' 및 기타 연구시설은 '테마파크'를 구성하는 재료의 생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오프라인 RPG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파이널 판타지 XV: 포켓 에디션

오프라인 RPG 게임
출처: 닌텐도

파이널 판타지 XV 3인칭 오픈 워드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콘솔 및 PC에서 출시된 게임에만 적용되는 반면 Android 및 Nintendo Switch 버전은 포켓 에디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그래픽이 포함된 콘솔 버전과 달리 포켓 버전은 Android와 같은 모바일 장치와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chibi 디자인 캐릭터로 더 단순한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시점도 이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처럼 3인칭 시점에서 고정된 각도로 바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롯과 캐릭터 측면에서 둘 사이에 다른 점은 없습니다.

이터늄

오프라인 RPG 게임
출처: 스팀

이터늄 개발자 Make Fun, Inc.에서 개발했습니다. 게임은 흥미진진한 모험과 함께 오프라인 Android RPG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고 검, 도끼, 막대기 또는 총을 사용하여 마법사, 전사 또는 현상금 사냥꾼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오프라인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경우 영웅을 강화하기 위해 레벨을 올리거나 향상시켜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이터늄에는 드래곤, 좀비, 외계인 등을 포함하여 싸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적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오프라인 RPG 게임은 재미있고 놓치면 아쉬울 수 있지만 물론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어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