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최고의 Roblox 게임 5개, 전략!

로블록스 코드

로블록스 게임 는 백만 개 이상의 미니 게임이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중 하나이며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추가 마일을 이동하고 다른 사람이 플레이할 수 있는 자신의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타이틀을 시도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Roblox 게임은 2006년 처음 출시된 이후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어린이부터 청소년, 심지어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중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팬들은 레이싱 게임을 하거나, 자신만의 판타지 세계를 만들거나, 역할극을 하거나, 액션 또는 게임 모드에서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특정 장르 및 유형의 타이틀 내에서 많은 가능성을 만듭니다. Roblox 게임의 가장 좋은 점은 무료로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Roblox 게임 목록

독자가 브레인스토밍을 좋아하고 전략 및 전술 게임을 찾고 있다면 Roblox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많이 찾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엄청난 변화는 일부 개인에게 압도적이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파산한

로블록스 게임
파산한

BANKRUPT는 ApolloGamingMain의 게임입니다. 매우 인기있는 게임 "Monopoly"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맵이 있는 디지털 보드 게임입니다.

BANKRUPT는 클래식 Monopoly와 같은 모든 기본 규칙을 따르지만, 이 Roblox 게임은 각 맵에 고유한 테마와 특징이 있어 차별화됩니다.

실제 버전과 마찬가지로 각 사용자는 두 번의 주사위를 굴려 캐릭터가 최종적으로 착지하는 타일을 결정합니다. 게임 내 "롤" 버튼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이머는 두 번 세 번 착지하거나 보드에 감옥 타일을 착지하여 감옥에 갇힐 수 있습니다. 아무도 소유하지 않은 부동산 타일에 착지하면 정해진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소유한 속성 타일에 착지하면 속성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소유지에 착륙한 후에는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이전에 Monopoly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다른 모든 개인을 파산시키는 Roblox 온라인 보드 게임의 주요 목표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판적 사고 과정 게임입니다.

다양한 맵을 통해 게이머는 동일한 맵을 반복해서 플레이하는 데 지루해하지 않으며 전략적이고 혼란스러운 사고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됩니다.

정복자 3

로블록스 게임
정복자

이 Roblox 게임은 "BrokenBone"에서 2009년에 만들었습니다. 플랫폼에서 가장 세련된 전략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적 유닛과 싸우고 파괴하고 전략적으로 건물을 짓는 것을 즐기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전쟁 사령관의 역할을 맡게 되며, 그들의 유일한 목표는 건물이든 적 유닛이든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전멸시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시작 시 선택한 게임 모드에 따라 2~3개 팀으로 나뉩니다. 즉시 부대를 건설하고 배치해야 했습니다.

게이머는 즉시 공격할 군대를 배치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경제를 만들어야 합니다. 게임 초기에는 적의 건물을 파괴하여 우위를 점한 다음 더 크고 강력한 군대를 모집하고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것이 좋은 전략입니다.

Roblox의 Conquerors 3는 "Rise of Nations"와 유사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후자는 도시가 빨간색 점과 사각형으로 표시되는 더 큰 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네이션스

Rise of Nations는 의도적인 파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Hyperant"가 개발한 완벽한 액션으로 가득 찬 Roblox 게임입니다. 파괴, 도시 관리, 전시 전략 계획 및 세계 장악의 이상적인 조합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대표하고 플레이할 국가를 선택하여 Roblox의 Rise of Nation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게임의 미리 정의된 도시가 차지하는 영토를 얻고 실제 생활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크기가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e Roblox Hero Online 2022년 6월, 무료 스핀 제공

보드 수명

보드 수명은 로블록스 게임 체커, 체커, 틱택토, 군함 및 총격전과 같은 인기 있는 보드 게임이 겸손한 제작자인 "MarineMike826"에 의해 디지털화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이 고전을 디지털 방식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난이도의 고전적인 전략 기반 게임 모음을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의 숙달 수준에 맞는 게임이 있습니다.

Roblox Board Life를 시작하면 팬들은 이 모든 클래식 게임이 펼쳐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에 아바타를 가리키고 그 게임을 향해 걸어가기만 하면 플레이하고 싶은 타이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또는 온라인에서 무작위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 광기

Board Games Insanity는 "Valtkins, 2GO"에서 만든 독특한 Roblox 게임입니다. 이것은 최소 2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한 턴 기반 타이틀이지만 맵 크기에 따라 최대 6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Board Game Insanity Roblox는 "Pummelel Party"의 영향을 받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저렴한 Roblox 충전 방법 2022

이 게임의 기본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자는 Monopoly에서와 같이 번갈아 가며 주사위를 굴립니다. 주사위의 숫자에 따라 아바타가 나올 타일이 결정됩니다. 두 배를 굴린 후 추가 턴이 주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