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할 신나는 Roblox 게임 5가지

Roblox 아바타

로 블록 스 각각 독특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흥미진진한 Roblox 게임은 확실히 플레이어들이 많이 찾는 게임입니다.

수년에 걸쳐 전체 사용자 기반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커뮤니티가 게임을 만든다는 사실 때문에 새로운 게임이 꽤 자주 출시되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줍니다. 경우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차트 1위 옵션에 싫증을 느끼고 새롭고 평범하지 않은 것을 시도하고 싶어합니다.

그 결과 일부 플레이어는 과소평가되고 대부분의 게임 커뮤니티에 알려지지 않은 재미있는 Roblox 게임을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알지 못하는 흥미진진한 Roblox 게임 5가지를 소개합니다.

2022년 신나는 Roblox 게임 목록

음, VCGamer는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5개의 흥미로운 Roblox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이 목록은 아직 인기가 없으며 플레이어에게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베개 싸움 시뮬레이터

베개 싸움 시뮬레이터
베개 싸움 시뮬레이터

이 게임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상당히 재미있고 독특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illow Fight Simulator는 플레이어가 베개를 사용하여 서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포함하여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DM 다른 사람.

그 외에도 사용자는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으며 원하는대로 베개를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빠르고 바보 같은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기회를 줄 가치가 있습니다.

신체

신체
신체

Body는 재미있는 Roblox 게임 목록에서 다음 자리를 차지했으며 많은 탐험을 결합한 미스터리 호러 게임입니다. 그것은 공포 장르의 대부분의 게임만큼 많은 점프 공포를 특징으로 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공포는 으스스한 설정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플레이어는 버려진 병원과 그 주변에서 시체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림자 속에 무언가가 도사리고 있으니 사용자는 너무 겁먹지 않도록 스스로를 계속 확인해야 한다.

전설: 버림받은 해안

전설: 버림받은 해안
전설: 버림받은 해안

Legendary: The Forsaken Shore는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지만 슬프게도 요즘에는 충분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및 PvE(플레이어 대 적)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판타지 격투 장르에 속합니다.

건설 된 지형은 아름답고 진정으로 웅장합니다. 그 외에 전투/전투 시스템은 상당히 유동적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성공하기 위해 회피, 차단 및 기타 기동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아스트로 아카데미

아스트로 아카데미
아스트로 아카데미

지금까지 이러한 옵션 중 어느 것도 플레이어를 끌어들이지 못했다면 Astro Academy에서 손을 뻗을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인터넷 게임인 'Learn to Fly'와 비교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우주 비행사를 최대한 멀리 발사해야 합니다.

시도할 때마다 일정량의 토큰을 얻게 되며,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각 실행/비행에서 성능이 향상됩니다. 그것은 플레이어를 몇 시간 동안 계속 바쁘게 할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폴리건

아스트로 아카데미
로블록스 게임

슈팅 게임 팬들은 거의 확실하게 POLYGUNS 플레이를 즐길 것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아케이드 슈팅 게임인 POLYGUNS는 게이머의 참여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고 활성 플레이어 수가 상당히 적습니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산탄총, 자동 소총, 산탄총, 저격수, 쌍권총, 심지어 검까지 포함하는 다양한 무기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맵은 잘 디자인되어 빠르게 진행되는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Roblox 게임 5개, 전략!

Roblox 게임 방법

아스트로 아카데미
계략

ROBLOX는 웹사이트의 홈 페이지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ROBLOX에서 더 많은 게임이 만들어지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ROBLOX를 PC에 다운로드할 때 ROBLOX.com 웹사이트에서만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른 소스는 컴퓨터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ROBLOX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의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소스는 ROBLOX 자체를 통하는 것입니다.

iOS, Android 및 Xbox에서 다른 사용자가 만든 ROBLOX 게임을 장치에서 게임을 부팅하는 것만큼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OBLOX에 로드하면 즉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PC/노트북 사용자와 거의 동일합니다. 선택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ROBLOX 홈 페이지로 이동하고 페이지 상단의 특수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거나 메인 페이지에서 추천하는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게임을 찾으십시오.

게임을 찾으면 게임을 클릭하고 플레이를 클릭하면 컴퓨터에서 ROBLOX가 실행됩니다!

아직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전체 목록을 확인해 보십시오. 로블록스 게임 오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입니다.

Roblox Player가 설치되면 사용자가 위에 언급된 게임을 시도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Roblox 웹 사이트에서 원하는 게임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화면에서 '재생' 아이콘을 탭할 수 있습니다.
  3. Roblox 플레이어가 곧 실행되고 게임이 로드되기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쉽고 많은 프로모션!

지금까지 시도해 봐야 할 재미있는 Roblox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은 모두 아직 인기가 없습니다. 가장 저렴한 로벅스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