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권장 소형 PS2 게임

소형 PS2 게임

현재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PS2 게임 과거 게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은 크기.

물론 콘솔 게임 애호가들은 Playstation 1, 2, 3, 4에서 시작하여 최신 Playsation 5에 이르기까지 기술 발전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최신 기술로 새로운 콘솔이 출시되더라도 여전히 작은 PS2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PS2 게임을 PS2라고 합니다. 고압축 ISO/ROM.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PS2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액션 게임부터 레이싱, 어드벤처, 슈팅, 퍼즐, RPG 등.

소형 PS2 게임 목록

PS 2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당시 인기 있었던 게임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서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바이럴 게임을 공유합니다.

내리막 지배 

내리막 지배 
내리막 지배. 출처: 유튜브.

경륜 게임 애호가라면 산, 거리, 도시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경륜 게임인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Downhill Domination의 재미는 달리는 것 외에도 병, 막대기, 손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경쟁적이고 매우 재미있으며,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경쟁을 시작하려면 바로 Downhill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하세요. 

나루토 Shippuden Ultimate Ninja 4 

나루토 Shippuden Ultimate Ninja 4 
나루토 질풍전 얼티밋 닌자 4. 출처: 유튜브.

위에서 우리는 제시 나루토 질풍전 – Ultimate Ninja 4, 이제 이것은 이전 버전의 Go보다 더 흥미로울 수 있는 흥미로운 플롯을 가진 62개의 캐릭터가 있는 최신 버전의 나루토입니다. 

Ultimate Ninja 5에는 사용된 주인공과 연결할 수 있는 조연 캐릭터가 있으므로 주인공인 나루토는 여행 중에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 명의 멋진 캐릭터와 함께하는 모든 여행이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지금 Naruto Shippuden – Ultimate Ninja 5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세요. 

전쟁의 신

베스트셀러 Playstation 2 게임, 소형 PS2 게임 God of War
갓 오브 워 2. 출처: Espertize.

God of War는 당시 최고의 미니 PS2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고대 그리스의 크라토스라는 캐릭터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수많은 타이탄 괴물과 그리스 신들과 싸워야 합니다.

큰 그래픽으로 인해 이 게임의 크기는 6.31GB입니다. ISO 버전의 경우 God of War의 크기는 250MB에 불과합니다.

디지몬 럼블 아레나 2

디지몬 럼블 아레나 2
디지몬 럼블 아레나 2. 출처: Youtube.

디지몬 럼블 아레나 2는 인기 애니메이션 외에도 게이머들이 자주 플레이하는 PS2 미니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많은 동물 캐릭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gumon, Gabumon, Palmon, Gomamon 등이 있습니다. 각 몬스터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583MB의 용량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로 오랫동안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PS2의 황금기를 회상하며 여유 시간을 채우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실제로 각 플레이어는 캐릭터 이동, 걷기, 점프, 공격 및 적을 잡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수 공격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키 조합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제 Digimon Rumble Arena 2의 APK 버전을 Android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뮬레이터 없이 Android에서 권장되는 5가지 PS2 게임

캡틴 츠바사 

소형 PS2 게임 캡틴 츠바사
캡틴 츠바사. 출처: 유튜브.

Captain Tsubasa 애니메이션의 팬이라면 Android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Captain Tsubasa PS2 시뮬레이션 게임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축구 선수들의 고군분투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이야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결정을 제어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서명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할 때마다 짧은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공을 차는 것 외에도 이 작은 PS2 게임에는 적을 상대로 골을 넣는 다양한 특수 동작이 있습니다. Captain Tsubasa는 432MB의 크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멀티플레이어 PS2 게임

따라서 모바일과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작은 PS2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