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리메이크가 필요한 최고의 PS2 게임 5개

PS2 내리막 치트, 무제한 체력

PS2 걸작으로 가득 찬 많은 최고의 PS2 게임은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가 즐길 수 있도록 리메이크될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최고의 ps2 게임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본격적인 현대 리메이크의 혜택을 받을 다른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2는 많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즐겨찾기가 실제로 성공하지 못한 시대의 일부였습니다. 향수와 게임은 완벽한 조합이며 이러한 조합을 제공하는 PS2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PlayStation 2는 출시된 지 20년이 넘었고 그 이후로 비즈니스에 많은 변화가 있어 일부 게임을 리메이크해야 했습니다.

2022년 리메이크가 필요한 최고의 PS2 게임 목록

다음은 Z세대가 구식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리메이크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PS2 게임 5개입니다.

모탈 컴뱃: 소림 승려

모탈 컴뱃: 소림 승려
PS2 게임 Mortal Kombat: Shaolin Monks

독점 판매권 모탈 컴뱃 스핀 오프 게임에 대한 실적이 좋지 않습니다. Midway는 Special Forces든 Sub-Zero: Mythology든 괜찮은 게임만큼 효과적으로 코믹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Shaolin Monks는 또한 최고의 PS2 게임 격투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Midway LA Cooperative Mortal Kombat: Shaolin Monks는 환상적인 게임입니다. 사실 일대일 격투기든 아니든 많은 격투 게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PS2 클래식은 리메이크할 가치가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콘솔 게이머는 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Shaolin Monks의 2005 MK 게임은 시리즈 역사상 최초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Mortal Kombat II의 사건을 재현하면서 Liu Kang과 Kung Lao를 기반으로 한 줄거리를 생각하는 것은 흥미로워 보입니다.

Raiden, Kitana, Jade 및 Milenna와 같은 캐릭터와 Shang Tsung, Kintaro 및 Shao Khan과 같은 게임의 주요 악당 중 일부는 흥미진진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중에 여러 조합, 특수 동작 및 죽음을 수행할 수 있지만 시네마틱 시퀀스도 뛰어납니다.

번아웃 3: 테이크다운

번아웃 3: 테이크다운
PS2 게임 번아웃 3: 테이크다운

Burnout 시리즈는 게임에서 최고와 경쟁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게임이 너무 심각하지 않은 좋은 예입니다. Burnout 3: Takedown은 시리즈의 하이라이트였으며 PS2의 가장 빠르고 가장 파괴적인 레이싱 게임으로 남아 있습니다.

Burnout 3: Takedown은 위험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운전에 초점을 맞춘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번잡한 도시의 거리와 차선에서 펼쳐지는 전통적인 서킷 레이싱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싱글 레이스 옵션에서 1회 또는 여러 라운드의 레이스에서 5명의 AI 상대와 경쟁합니다.

부스트는 모퉁이를 돌거나 교통 체증을 거의 놓치고 다가오는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은 무모한 운전으로 얻은 경우 경주 중에 자동차의 속도를 빠르게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일런트 힐 2

사일런트 힐 2
사일런트 힐 2 PS2 게임

Silent Hill 2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 공포 장르의 고전이며 많은 팬들이 리메이크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PS2의 Silent Hill 2는 오리지널 PlayStation의 전작에 비해 품질 면에서 크게 도약했을 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정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깊은 미묘하고 암울한 이야기를 통해 Silent Hill 2는 심리적으로 어렵고 감정적으로 부담스러운 개념을 탐구합니다.

Silent Hill 2는 여전히 고전이지만 Resident Evil 2 및 3과 같은 현대 기술로 생명을 얻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Silent Hill 2는 훨씬 더 무서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Rumble Racing PS2 요령의 전체 목록

레지던트 이블 – 코드: 베로니카

레지던트 이블 – 코드: 베로니카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게임(출처: Steam)

리메이크가 항상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아니었지만, Capcom의 Resident Evil 시리즈는 오리지널 게임의 새 버전으로 매우 성공적이어서 전통이 되었습니다. 원래 3개의 레지던트 이블 게임의 리메이크가 있었고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가 작업 중입니다.

Dreamcast 클래식의 PlayStation 2 업그레이드 버전인 Resident Evil CODE: Veronica X는 프랜차이즈 최고의 스토리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CODE: Veronica는 현대적인 리메이크가 절실히 필요한 게임입니다.

Resident Evil – Code: Veronica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플레이로 이전 Resident Evil 게임의 발자취를 따릅니다. 시리즈의 시그니처 컨트롤, 인터페이스 및 퍼즐뿐만 아니라 싸워야 할 좀비와 생물이 있습니다.

코드: Veronica는 미리 렌더링된 배경을 사용했던 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달리 실시간 3D 환경을 사용합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2: 자유의 아들

메탈 기어 솔리드 2: 자유의 아들
게임 PS2 메탈 기어 솔리드 2: 자유의 아들

Metal Gear Solid는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PS2 게임 중 하나이며, Hideo Kojima는 작가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Metal Gear Solid 2는 속편에 대한 청중의 기대에 전문적으로 부응했기 때문에 시리즈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작품입니다.

메탈기어솔리드2의 부제는 '전술적 첩보액션'으로, 주인공은 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잠입하며 대부분의 게임을 보낸다. 가장 기본적인 이점은 플레이어가 더 다양한 재능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인저는 전술적 옵션을 크게 확장하는 1인칭 슈팅 모드 덕분에 증기에 눈이 멀거나 날아가는 과일 조각에 정신이 팔리거나 약한 위치에 맞을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는 확실히 팬들의 흥미를 끌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이것은 2022년을 위한 가장 완벽한 블랙 PS2 치트입니다.

그렇다면 위의 5가지 최고의 PS2 게임 중에서 2022년에 리메이크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