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가장 흥미롭고 인기있는 PS1 게임, 향수를 불러 일으키자

PS1 게임

90년대나 2000년대 초반의 아이들에게는 분명히 다양한 것들의 흥분을 절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계략 PS1. 그래서 이 글을 통해 다양한 것들을 돌아보며 추억으로 초대합니다. 계략 그것의 전설적인.

PS1은 실제로 콘솔이되었습니다 계략 콘솔의 1세대이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된 것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아시다시피 있습니다. PS5 출시되었으며 현재 Playstation의 최신 세대입니다.

Sony에서 만든 이 콘솔의 개발에서 그래픽 디스플레이의 품질이 눈에 띄는 것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제 PS5가 약간 고르지 못한 경향이 있는 PS1과 상당히 다른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PS1을 플레이하는 재미에 있어서는 많다고 해서 과소평가하면 안된다. 계략 확실히 당신을 중독되게 만들 흥미롭고 흥미 롭습니다. 그러므로, 계략 PS1은 특히 친구와 함께 플레이했던 경우 확실히 중요한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itar Hero PS2 요령 모음, 지금 저장하십시오!

PS1 게임 목록

약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계략 인기 있고 흥미롭고 전설적인 PS1, 여기에서 목록을 제공합니다.

펩시맨

PS1 게임
펩시맨

계략 첫 번째 PS1은 Sony Electronics에서 만든 콘솔의 상징적인 게임인 Pepsiman입니다. PS1 아이콘 중 하나인 것 외에도, 계략 이 1999년 릴리스에는 사운드트랙 기억하기 쉽고 기억하게 만듭니다.

플레이 해보신 분들을 위해 계략 Temple Run 또는 Jetpack Joyride, Pepsiman에는 게임 플레이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계략 그것은 테마를 가지고 끝없는 실행.

게임에서 끝없는 실행 이 시점에서 임무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달리는 동안 도로에 흩어져 있는 펩시 캔을 모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끝내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다양한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하베스트 문: 자연으로 돌아가다

PS1 게임
수확의 달

Harvest Moon을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놀러오셨던 분들 계략 PS1은 물론 알고 있습니다. 계략 전설적인 Victor Interactive Software에서 제작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대규모 농장의 주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심기, 수확 등과 같은 정원 가꾸기 활동을 하게 됩니다.

원예뿐만 아니라 닭이나 소와 같은 가축도 키울 수 있습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플레이할 때 강에서 낚시하는 것도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실생활의 사람들처럼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계략 여기에서 이웃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힐 PS2 치트를 완료하고 지금 녹화하세요!

충돌 Bandicoots

PS1 게임
충돌 Bandicoots

계략 그다지 인기가 없는 다음 PS1은 PS1에서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인 Crash Bandicoot 시리즈입니다. Crash Bandicoot 시리즈는 Dr. 네오, 타이니 타이거, 컴퍼니.

그 인기에 힘입어 지금은 버전도 있습니다 리메이크 물론 더 나은 그래픽 디스플레이로 Crash Bandicoot에서. 뿐만 아니라 최신 속편도 Crash Bandicoot: On The Run이라는 제목으로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크래시 팀 레이싱

PS1 게임
크래시 팀 레이싱

여전히 상징적인 Crash Bandicoot 시리즈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계략 또 다른 흥미로운 PS1은 Crash Team Racing입니다. 계략 Crash Bandicoot 자신과 Dr. Dr.와 동일한 캐릭터를 공유한다는 점에서 Crash Bandicoot와 관련이 있습니다. 네오.

즉,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Crash Team Racing은 계략 마리오 카트와 같은 레이스. 

무기로 서로를 공격하거나 다른 레이서를 위해 함정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레이스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Crash Team Racing의 레이스는 매우 혼란스럽고 야만적이며 잔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S4 게임 12선

철권 3

PS1 게임
철권 3

계략 이 PS1은 Tekken 3의 멋진 캐릭터들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옛날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Jin Kazama, Hwoarang 또는 Bryan Fury가 좋아하는 캐릭터일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또한 철권 3에는 약 23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각각의 능력을 가진 다양한 다른 캐릭터가 여전히 있습니다.

텐츄 2

PS1 게임
텐츄 2

철권3 외에도 계략 PS1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흥미진진한 전투는 Tenchu입니다. 주제는 액션 스텔스에 더 가깝습니다. 그래서 하나 계략 최고의 스텔스 액션,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내전과 쿠데타를 막으려는 닌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다양한 기타 흥미진진한 도전이 여러분을 궁금하게 만들 것입니다.

나스카 럼블

PS1 게임
나스카 럼블

계략 또한 매우 전설적인 또 다른 PS1은 Nascar Rumble입니다. 계략 나스카 모바일 레이싱. 그의 이름도 계략 레이싱, 그래서 당신은 가장 빠른 다른 플레이어와 빠르게 경쟁합니다.

그러나 레이스는 특정 항목이 있기 때문에 더 어렵고 도전적일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함정입니다.

그 외에도 Nascar Rumble에는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따라잡고 폴 포지션에서 마무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지름길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PS5 게임

자경단원 8

PS1 게임
자경단원 8

계략 다음 PS1도 여전히 자동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Vigilante 8은 달리 계략 이전에.

왜냐하면 이것은 계략 전투에 사용하는 차량에도 다양한 무기가 장착됩니다. 이 무기는 얻을 수 있는 전장에 흩어져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모양의 자동차나 오토바이 등 다양한 차량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적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열한 우승

PS1 게임
열한 우승

축구 팬이라면 분명 그 중 하나인 Winning Eleven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계략 가장 인기있는 PS1. 따라서 PS 렌탈이든 PS1 소유자가 Winning Eleven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안에 계략 지금은 유럽 최고의 리그에서 최고의 클럽을 사용하거나 최고의 선수로 구성된 국가 대표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시회나 토너먼트 참가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경기에서 이러한 클럽이나 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ning Eleven을 흥미롭게 만드는 한 가지는 선수를 외모까지 편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후, 당신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술그것은 당신의 필요에 맞습니다.

슈퍼슈트사커

PS1 게임
슈퍼슈트사커

계략 마지막 PS1은 위닝 일레븐 못지 않은 흥미진진한 축구 게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Winning Eleven에 지루하신 분들을 위해 정말 Super Shoot Soccer를 할 수 있습니다.

너희들은 아마도 여전히 좋아하는 팀이있을거야. 계략 이것은 주로 가장 안정적인 움직임을 가진 팀입니다. 계략 이 전설적인. 수비를 위해 만리장성(Chinese Wall) 자세를 취하고 있는 중국 팀, 사막 폭풍이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 등을 지칭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움직임과 각각의 다른 국가들은 확실히 소림 축구처럼 축구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들은 몇 가지 목록이었습니다 계략 PS1은 가장 흥미롭고 인기가 있으며 확실히 옛날로 돌아가고 싶은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