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용 2차 세계 대전 게임 5개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World War 2 게임은 PC의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게임 중 하나이며 진정한 전쟁 이야기와 세계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은 인류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전쟁이며, 이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일반적인 배경이 되었습니다.

최고의 제2차 세계 대전 게임 목록

전략 전투 계획, 모래 해변 상륙 또는 공중 공중전의 스릴을 찾고 있든 관계없이 Vicigers 친구들을 만족시킬 2차 세계 대전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PC용 최고의 2차 세계 대전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하츠 오브 아이언 IV

하츠 오브 아이언 IV
하츠 오브 아이언 IV

시리즈 철의 심장 오랫동안 게이머를 위한 대전략 게임의 증조부였습니다. Hearts of Iron IV는 전체적으로 모든 PC의 게이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며 게이머는 때때로 다시 방문합니다.

때때로 다른 나라를 시도하고 때로는 이전에 플레이했지만 다른 정치적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전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성능을 최적화하려고 노력하면서 같은 국가에서 같은 방식으로 여러 번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매력도 있습니다.

Wolfenstein: 더 뉴 오더

Wolfenstein: 더 뉴 오더
Wolfenstein: 더 뉴 오더

Wolfenstien은 N*zis가 2차 세계 대전에서 승리한 가상의 타임라인에서 주인공 William "BJ" Blazkowicz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비디오 게임은 id Software가 시리즈에 대한 권리를 그들에게 판매한 후 Machine Games에서 처음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 5월 PC, PS, Xbox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야기는 BJ가 나치 실험 과학자에 의해 희생될 동료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하는 분기 내러티브로 시작됩니다. 곤경에서 탈출한 BJ는 나치의 지배를 무너뜨리기 위해 많은 임무를 수행하고, 마침내 게임이 끝날 무렵 다시 한 번 과학자와 길을 건너게 됩니다.

여기에서 과학자가 플레이어가 희생하기로 선택한 파트너의 뇌를 소유하고 있음을 밝히고 이를 사용하여 무장한 기계에 동력을 공급할 때 플레이어의 초기 선택의 전체 결과가 나타납니다. BJ는 로봇을 물리치고 마침내 친구를 안식처에 눕혔다.

이 게임은 내러티브와 주인공을 호감 가는 캐릭터로 만들어 많은 상과 후보에 오르며 찬사를 받았습니다.

콜 오브 듀티 WWII

Wolfenstein: 더 뉴 오더
대구

Call of Duty: Advanced Warfare에 등장하는 미래 지향적인 설정 이후, 개발자 Sledgehammer Games는 스토리를 좀 더 현실적인 스토리로 되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2차 세계 대전 동안 게임 세트를 계속하기로 결정했고, 따라서 2017년 11월 3일 PC, Xbox 및 PS용으로 출시된 Call of Duty WWII로 이어졌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1 보병 사단의 군인 그룹과 함께 유럽 극장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주로 서부 전선에서 진행되는 이 게임은 노르망디 전투의 사건을 묘사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주인공 Ronald "Red" Daniels와 그의 소대를 제어합니다.

스토리와 별개로 이번 소풍의 게임 플레이 역시 사실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대부분의 Call of Duty 게임과 마찬가지로 체력 재생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소대의 다른 분대원은 탄약 및 수류탄 공급, 박격포 공격 요청, 위치를 드러내기 위해 적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여러 역학으로 플레이어를 도울 수도 있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5

Sniper Elite 시리즈의 다섯 번째 항목인 Sniper Elite 5는 Rebellion Development에서 개발했으며 2022년 5월 26일에 PC, Xbox Series X/One 및 PS5/4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비디오 게임도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며, 복귀한 주인공 Karl Faiburne이 다시 한 번 엘리트 저격수로서의 기술을 과시합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사건은 1944년에 Karl이 프랑스로 보내져 암호명 "Project Kraken"이라는 비밀 N*zi 프로젝트를 맡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큰 맵이 있는 여러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매번 침투, 제거 및 추출하도록 보내집니다.

Sniper Elite 시리즈의 특징인 X-Ray 킬 카메라가 돌아왔습니다. 슬로우 모션으로 잘 배치된 샷을 보여주고 X-Ray 보기를 통해 대상이 입은 내부 손상을 보여줍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혼자 또는 협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적의 저격수로 나타날 수 있는 새로운 침략 모드가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서바이벌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지옥이 풀려나다

Hell Let Loose는 호주 개발자 Black Matter의 기능을 갖춘 순수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경험입니다. 2021년 7월 27일 PC용 출시, 10월 5일 PC용 출시 PS5 그리고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 게임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환상적인 50 대 50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동부 전선과 서부 전선에서 역사적인 전투에 참여합니다. 플레이어는 미국, 독일 또는 소련의 두 진영 간의 전투에서 매치됩니다.

각 진영은 서로 다른 전문 분야를 가진 다양한 병사 분대로 나뉩니다. 통신은 군대를 통합하고 전세를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탱크 배치 및 공습과 같은 팀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횟수를 결정하는 RTS에서 영감을 받은 리소스 기반 전략 메타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리소스 노드는 자원 생산을 늘리고 사용할 수 있는 탱크 및 공습의 수를 늘리기 위해 공급을 사용하여 구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