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쉽게 찾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무라이 PC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일본 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일부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감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사무라이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자체적인 인상을 줍니다.

사무라이 영화를 볼 때 우리는 사무라이 전사의 분위기를 느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직접 게임을 해보면 느낌이 다를 것이다. 마치 진짜 사무라이의 역할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그렇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가 이러한 유형의 전투 게임에 만족합니다.

Steam에서 이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Steam Wallet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고의 사무라이 PC 게임

사무라이 게임의 삽화
사무라이 게임의 삽화

사무라이 게임은 20년 이상 되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노트북, Mac, PlayStation, Xbox, iOS에서 Android용으로 많은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게이머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3년에 플레이해야 할 5가지 사무라이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쇼군 2: 토탈 워 (2011)

사무라이 PC 게임
Shogun 2: Total War (출처: Steam)

2023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사무라이 게임은 Shogun 2: Total War입니다.

사실로, Shogun 2: 총 전쟁 2019년에 SNK Corporation에서 출시했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hogun 2(Total War)는 플레이어가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액션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무라이 PC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일본 지방의 주요 클랜 중 하나의 클랜 리더 및 장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의 임무는 정착지 개발을 감독하고 강력한 군대를 구성하며 경제를 확장하여 외교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완전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제어해야 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Samurai 게임의 이름은 일본적 요소로 맛을 내야 합니다. 이 사무라이 PC 게임에서 사무라이의 문화적, 역사적 측면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인왕 (2017)

사무라이 PC 게임
인왕 (출처: PlayStation)

일본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인기 사무라이 PC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일본 역사와 판타지가 어우러져 이 게임에서 매우 흥미롭고 만족스러운 상상의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놀 때 , 플레이어는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피하고 전달하기 위해 에너지를 유지해야 합니다.

Nioh는 탐색할 때 플레이어를 매우 좌절하게 만들었습니다. Nioh에는 다양한 비밀과 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원사무라이 PC 게임에서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만들어진 빌드를 사용하여 적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아카네 (2018)

사무라이 PC 게임
아카네 (출처: Steam)

2018년 Ludic Studios에서 출시한 사무라이 PC 게임 중 하나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기에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가 있거나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카네 이것은 매우 플레이하기 쉬운 아케이드 유형의 사무라이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매우 강력하고 치명적인 무기를 가진 많은 야쿠자 멤버와 맞서야 합니다.

Akane의 정확성과 정밀함은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게 해줍니다.

카타나 카타 (2020)

사무라이 PC 게임
카타나 카타 (출처: Xbox)

아주 재미있는 사무라이 PC 게임 중 하나는 Katana Kata입니다.

2020년 Shas Shostak에서 출시한 사무라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를 좌절시킬 Soul 게임 스타일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사무라이 PC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직면한 적을 물리치고, 새로운 스킬을 형성하고, 무기를 게임 지원으로 사용하기 위해 레벨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Katana Kata에 대해 흥미로운 점은 죽으면 능력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에서 온 적을 물리 쳤다면 능력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쓰시마의 유령 (2020)

사무라이 PC 게임
Ghost of Tsushima (출처: PlayStation)

성공적인 사무라이 PC 게임 중 하나는 Ghost of Tsushima입니다.

2020년에 Sucker Punch Production에서 개발한 이 사무라이 게임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사무라이 PC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향인 쓰시마 섬을 침략자들로부터 구해야 하는 사무라이의 역할을 합니다.

이 Ghost of Tsushima 게임에는 적을 빠르게 죽이기 위해 사용되는 다양한 무기와 데미지가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플루트를 연주하여 아름다운 일본 쓰시마 섬을 즐길 수 있는 것과 같이 흥미로운 것을 탐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RPG 게임, 정말 추천합니다!

2023년에 함께 할 수 있는 5가지 사무라이 게임입니다. 관심 있는 시도?

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