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올해 가장 큰 맵이 있는 오픈 월드 게임 목록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 마인크래프트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번에는 오픈 월드 게임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오픈 월드 게임 자체는 이제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자체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임무에서 밝혀내야 하는 활동과 비밀이 가득한 광대한 세계를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 마인크래프트

최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오픈 월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목록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먼저 오픈 월드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픈 월드 게임

비시저스 물론 누군가는 이미 오픈 월드 게임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혹은 오픈월드 게임을 모르더라도 적어도 그런 말은 들어봤을 것이다.

이번에는 먼저 오픈 월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는 오픈 월드 게임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게임 오픈 월드 - 데스 스트랜딩

오픈 월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가상 세계 또는 영역이 있는 게임 플레이입니다. 게임 플레이어에게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장소를 탐색할 수 있는 액세스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특정 미션을 완료해야 가상 세계의 지도가 열리는 게임과 다릅니다.

Gane 오픈 월드 - Tom Clancy's

그러나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어는 특정 제한에 의해 제한됩니다. 지나갈 수 없는 산, 바다, 절벽.

오픈 월드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하는 임무도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기로 선택합니다.

게임 오픈 월드 - 데스 스트랜딩

그러나 적지 않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장소를 탐색하여 탐색을 선택합니다.

오픈 월드 게임이 인기 있는 이유

게임이 게이머들에게 자주 사랑받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오픈 월드 게임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1. 광대한 탐험 공간

플레이어는 탐험의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여러 위치 또는 지도를 시도하는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하는 게임 캐릭터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실험합니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오픈 월드 - 데스 스트랜딩
  1. 건물 이야기

게임 플레이어는 사용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Gane 오픈 월드 - Tom Clancy's

예를 들어 메인 미션을 완료하기 전에 사이드 미션을 수행합니다.

3. 더 긴 기간
당신은 확실히 게임에 필요한 시간이 짧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 시간은 수십에서 수백 시간에 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오픈 월드 - 데스 스트랜딩

이것이 플레이어가 오픈 월드 게임을 구매하려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선형 게임보다 더 상응하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픈 월드 게임이나 선형 게임을 선택하는 것은 확실히 Vicigers에게 돌아옵니다.

2021년 가장 광범위한 오픈 월드 게임 목록

Vicigers, 우리는 가장 넓은 MAP를 가진 오픈 월드 게임 목록에 왔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출처에서 보고된 가장 넓은 지도가 포함된 게임입니다.

1. 마인크래프트

오픈 월드 게임 - 마인크래프트

이 목록에 포함될 첫 번째 게임은 Minecraft입니다. Mojang Studios의 이 게임의 면적은 48279.97km2라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오픈 월드 안드로이드 선택엔 베스트

2011년 11월 18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확실히 여러분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비시저스. 지금까지 게임 개발자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합니다.

물론 이 업데이트는 게임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즉시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여기

2. 데스 스트랜딩

게임 오픈 월드 - 데스 스트랜딩

두 번째 게임은 Death Stranding입니다. Hideo Kojima가 만든 이 게임은 매우 넓은 오픈 월드에서 여행하고 도전에 직면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PS4 플랫폼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PC와 PS5용 Director's Cut 버전이 이어졌습니다.

이 게임의 면적은 1362.07km2라고 합니다.

Kojima Productions에서 제작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주머니 사정이 더 깊어야 합니다. Epic Game Store의 가격은 약 IDR 809,000입니다.

게임 다운로드 여기

3. 저스트 코즈 4

Gape Open World - 정당한 원인

세 번째 게임은 Just Cause 4입니다. Avalanche Studios에서 만든 이 게임은 폭발적인 액션으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종종 엉망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날씨 변경 기능도 있어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게임의 면적은 약 1023km2입니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Epic Game Store를 방문하세요. 제시된 가격은 IDR 471,280입니다.

Gape Open World - 정당한 원인

게임 다운로드 여기.

4.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게임 오픈 월드 - Tom Clancys

다음은 Tom Clancy의 Ghost Recon Wildlands입니다. 2017년 3월 7일 PS4와 PC용으로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약 315km의 면적을 가지고 있다.

Ubisoft Paris와 Ubisoft Milan이 만든 이 게임은 Tom Clancy's만의 독특한 슈팅 게임을 선보입니다. 게임에서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Epic Games Store에서 IDR 515,000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게임 다운로드 여기.

5. 아르마 3

오픈 월드 게임 - Arma 3

다음 게임은 ARMA 3입니다. PC용으로 2013년 9월 12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약 270Km2의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싱글 플레이어 또는 여러 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군사 시뮬레이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넓은 영역을 가진 오픈 월드 게임. 당신은 어느 것을 좋아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