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시도해야 할 가장 멋진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스마트폰 플랫폼의 게임 개발 산업은 스마트폰 기술이 PC와 거의 일치한 이후로 성장했습니다. 한편 올해 모바일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은 MOBA, 배틀로얄 뿐만 아니라 오픈월드 게임이나 MMORPG다. 이러한 MMORPG 유형의 게임은 자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흥미로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오픈 월드 게임에서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친목을 도모하고, 몬스터를 파괴하고,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모든 게임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캐릭터와 스토리 모두. 그리고 그래픽 자체에 대해서는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모든 MMORPG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 효과를 적용하고 있어 PC 게임에 뒤지지 않습니다.

놀라운 그래픽의 5가지 유형의 오픈 월드 MMORPG 게임

이 MMORPG 유형의 게임은 오늘날 바쁜 온라인 배틀 로얄 및 MOBA 유형의 게임처럼 경쟁이 치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MMORPG의 흥분은 자유 시간에 당신을 즐겁게 할 수 있으며 여전히 퀘스트와 미션으로 경쟁력이 있습니다. 멋진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갖춘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월드 테마 게임이 있습니다.

  • 전설의 시대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사악한 악마와 드래곤과 싸우는 착한 남자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행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미 탈 수 있는 환상의 별이 있습니다. 완수해야 하는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PvP 콘테스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콘테스트의 존재는 이 게임을 경쟁적으로 만든다.

  • 펠로우즈: 이터널 클래시

이 게임에서 흥미로운 점은 싸움의 장소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Eternal Clash는 Open Field 게임입니다. 육지, 바다, 공중에서 전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주 완성도가 높고, 거기에서 전쟁 모드의 세 가지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최대 12종의 스킬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원신 임팩트

이 세 번째 게임은 스마트폰 내부 메모리에 저장되는 약 7.5GB의 대용량 게임이다. 물론 게임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모든 유형의 휴대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고사양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깜짝 놀라게 된다. 한편, 게임에서는 파이몬이 안내하는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임무와 새로운 영역에 진입할 때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 아우라킹덤 2

이 게임에 들어가면 중세 시대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우라킹덤2는 고전 MMORPG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패키징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멋진 캐릭터와 직업, 스킬로 아우라 왕국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영웅이 되면 섬세하고 멋진 그래픽으로 미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완벽한 세상

Playstore에서 이 게임은 1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Perfect World 게임은 높은 그래픽으로 모바일 MMORPG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흥미롭습니다. 게임에는 Human, Untamed 및 Winged Elves에서 시작하여 여러 종족이 있습니다.

자유 시간에 엔터테인먼트로 추천하는 MMORPG 오픈 월드 및 오픈 필드 게임 5개입니다. 하지만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 전에 적격 사양을 준비해야 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이 좋을수록 요구되는 스마트폰 사양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