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선택 오픈 월드 안드로이드 게임

오픈 월드는 많은 Android 게임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개념입니다. 사용된 용어에 따라 플레이어는 펼쳐져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흥미로운 볼거리로 가득 찬 상상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념은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의 일부가 되는 재미를 약속합니다. 가장 좋은 옵션은 무엇입니까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할 수 있는?

처음에 오픈 월드 개념은 PC 또는 콘솔 게임 플랫폼에서만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오픈월드도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포함시키려 하고 있다. 이것은 컴퓨터나 콘솔의 사양과 일치할 수 있는 오늘날의 안드로이드 폰의 점점 더 강력해지는 사양과 일치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장치에 설치하고 재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원신 임팩트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의 스토리에 대한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오늘날의 유명한 모바일 게임을 선택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흥미로운 아이템과 완수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미션을 찾아 탐험할 수 있도록 펼쳐지는 상상의 세계에 펼쳐집니다. 이 게임은 또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글라이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컨셉을 고수하면서 이 게임은 가벼운 가챠 기능도 제공하는 액션 RPG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추가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논의할 때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Minecraft를 포함하지 않으면 최고의 코스는 불완전합니다. Minecraft는 창의성과 자유를 결합한 환상적인 오픈 월드 게임 옵션입니다. 이 게임만큼 복잡한 기능을 가진 유사한 Android 게임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훌륭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그것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플레이어가 얻을 흥분으로 지불됩니다. 또한 Android 버전에서 제공되는 감각은 Minecraft PC와 거의 동일합니다.

염소 시뮬레이터

Goat Simulator는 플레이어가 도시를 혼란에 빠뜨리는 나쁜 염소의 역할을 맡는 재미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콘솔과 PC용으로 도착한 후 염소 시뮬레이터는 Android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공되는 그래픽의 품질은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이것은 PC 플랫폼에 제시된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Goat Simulator는 매우 재미있고 흥미진진합니다.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GTA)

Rockstar가 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출시하지 않았다면 오픈 월드 게임의 개념이 오늘날처럼 잘 알려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재출시된 최고의 GTA 시리즈입니다. 모바일 장치용으로 출시된 여러 GTA 게임 시리즈 중에서 GTA San Andreas는 기능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가장 특별합니다. 디스플레이 품질을 보면 San Andreas 시리즈는 여전히 아래에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또 다른.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 측면에서 이 놀라운 게임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Stardew 계곡

Game Stardew Valley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으로 Harvest Moon이라는 전통 게임의 센세이션을 선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농업과 데이트 게임 플레이 측면을 매우 잘 혼합합니다. 당연히 콘솔 및 PC용 게임 시리즈는 전 세계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면서 상당히 성공적입니다.

ARK: 서바이벌 이볼브드

다음은 ARK: Survival Evolved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지난 2017년 Studio Wildcard가 만든 도전적인 액션 어드벤처로 최고입니다.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와 자신이 데려온 공룡을 방어하는 노하우를 통해 PC와 콘솔 게임 시장을 석권한 게임 중 하나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이 Android 오픈 월드 게임은 PC나 콘솔만큼 좋지 않은 비주얼을 제공하지만 ARK: Survival Evolved는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재미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ARK: Survival Evolved는 PC 버전에 비해 전혀 변경되지 않습니다.

스카이: 빛의 아이들

GTA: SA와 같은 갱스터 테마 게임이 너무 거친 것으로 간주된다면 물론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편안한 게임 플레이. 여기에는 Sky: Children of Light라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하나의 게임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함께 할 때 가장 흥미진진합니다. 게임의 본질은 웅장한 오픈 월드와 환상적인 파노라마를 탐험하는 데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