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 6개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마다 범주와 게임 플레이가 다르므로 플레이어마다 선호도가 다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용 온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는 또한 각 범주에서 최고의 게임을 보여줄 것이며 아래 권장 사항은 작성자의 의견일 뿐입니다.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평점 높은 소형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7선

2022년 12월 추천 Android 최고의 온라인 게임

다음은 각 게임 범주에 따라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배틀로얄, MOBA, 재미있는 카드 게임까지!

원신 임팩트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 Genshin Impact
최신 Genshin Impact 패치. 출처: 플레이 스토어

Genshin Impact는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HoYoverse가 새로운 캐릭터 배너 또는 캐릭터가 재실행될 때마다 얻는 수입으로 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Genshinlab.com에 따르면 HoYoverse의 수익은 USD $689백만에 달했습니다. 이 숫자는 매우 클 수 있지만 실제로 수익은 iOS에서만 발생합니다. 전체 플랫폼의 수익을 계산하면 당연히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원소 반응 복잡하면서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단,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려면 강력한 Android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최대 20GB까지 많은 저장 용량을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저장 용량도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를 수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 게임은 일상 게임으로 적극 권장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출처: 플레이 스토어

누가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인식하지 못합니까? 이 MOBA 게임은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또는 MLBB는 매우 유명한 e스포츠가 되었으며 국제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게임의 Play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총 다운로드 수 MLBB 이미 500만 돌파. 따라서 MLBB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MOBA 게임이기 때문에 5명의 팀에 합류하여 5명의 팀과 대결하게 됩니다. 적의 게임을 파괴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팀에서 협력해야 합니다.

MLBB는 각각의 역할 또는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수백 명의 영웅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영웅을 사용하여 적과 대결하고 순위 모드를 통해 가장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5v5 모드 외에도 5v5 게임 형식에 지루할 경우 Brawl과 같은 다른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정보 MLBB 패치 1.7.20, Tank Nightmare에서 Lesley를 개량했습니다!

로 블록 스

게임플레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 애니메이션 모험 Roblox. 출처: VCGamers

Roblox는 젊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Roblox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가 Roblox 게임 개발자로 만든 수천에서 수백만 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 변형도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타워 디펜스 장르의 Anime Adventures를 플레이할 수 있지만 다양한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S:GO와 같은 다른 FPS 게임과 유사한 재미있는 게임 모드를 제공하는 FPS 게임인 Arsenal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Roblox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포털입니다. Roblox에 들어가 플레이할 게임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Roblox는 이미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독특하게도 PC와 같은 다른 장치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Roblox Anime Warriors 코드 컬렉션

프리파이어

Android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온라인 게임
무료 화재 게임 모드. 출처: 플레이 스토어

Free Fire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TPS 게임입니다. FF 플레이어가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 모드는 약 50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섬에 플레이어를 배치하는 배틀 로얄입니다.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마찬가지로 섬에서 공격하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워 살아남아야 합니다. 섬의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 무기와 전리품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 모드가 지겹다면 Clash Squad라는 다른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lash Squad 모드에서는 4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하고 4명으로 구성된 적 팀과 싸우게 됩니다.

배틀로얄 모드와 달리 무기를 구입하려면 재정을 관리해야 합니다. 구매한 무기는 적에게 사용되므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에서 기호로 고유한 이름을 만드는 방법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적 기지 공격
Clash of Clans 적 기지를 공격하십시오. 출처: 플레이 스토어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전략 게임은 Clash of Clans 또는 CoC라는 고전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적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다양한 자원이 포함된 기지를 만들 것입니다.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것 외에도 기지는 적 기지와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병사도 생산합니다.

결론적으로 CoC는 플레이어가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는 동시에 적의 기지와 싸울 수 있도록 최선의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이 Android용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가 클랜 친구로부터 더 많은 리소스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클랜 기능도 제공합니다.

자원을 얻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클랜 전쟁이라는 클랜 전쟁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우노!™

2v2 온라인 게임 모드 UNO
2v2 온라인 게임 모드 UNO. 출처: 플레이 스토어

UNO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고전적인 카드 게임을 다양한 규칙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물론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경쟁적인 UNO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및 순위표에도 온라인 측면이 추가됩니다.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플레이어는 카드 게임에서 다양한 무료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UNO에는 고유한 모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팀으로 협력해야 하는 2v2 모드입니다.

공식 Play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UNO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미 4.6개의 별 등급으로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어 카드 게임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Android 온라인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Android용 최고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토론이 유용하고 즐거운 게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게임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