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5개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찾고 있다면 현재 할당량이나 인터넷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콘솔과 모바일 세계를 강타한 배틀로얄 현상과 함께, 배그 Fornite는 모든 모바일 게임 팬이 선택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 두 타이틀 모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인터넷에 안정적으로 연결되는 시간은 모든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사치입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 연결하여 비슷한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을 찾고 있는 시대입니다.

Android 플랫폼은 현재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은 많은 게임의 본거지이며 최고의 게임을 찾는 것은 건초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은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5개를 강조하므로 검색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목록

Android 게임은 최근에 많이 개선되었지만 대부분의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해야 하므로 데이터 요금제 없이 외출할 때 매우 성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환상적인 온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입니다.

갱스터 베가스

갱스터 베가스
갱스터 베가스

갱스터 시리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광활하고 개방적인 게임 세계에는 수많은 자동차, 바이크, 무기가 있어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즐길 수 있는 많은 스토리 미션이 있는 매우 흥미롭고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Gangstar Vegas의 스토리 모드는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많은 훌륭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GTA 산 안드레아스 요령
GTA 산 안드레아스

물론 우리 모두는 시리즈에 익숙합니다. GTA.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GTA San Andreas는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가 있는 뛰어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모든 기능은 오프라인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TA San Andreas에는 100개가 넘는 미션이 있으며 오픈 월드 자체는 탐험하는 즐거움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스매시 히트

스매시 히트

Smash Hit는 매우 재미있는 1인칭 런닝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부수기 위해 공을 던져야 합니다.

남은 볼 수 또한 라이브입니다. 던질 공이 없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게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목표물을 맞추면 더 많은 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50개의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Smash Hit는 이 뛰어난 Android 게임의 게임 플레이 부분에서 그 이름에 걸맞게 살아 있습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물체를 파괴하는 것이 게임의 유일한 주요 목표이며 결코 오래되지 않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 Smash Hit(스마트 타이틀에 대한 추가 포인트)는 특히 인터넷 연결이 없는 장소에 있을 때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히트맨 스나이퍼

히트맨 스나이퍼
히트맨 스나이퍼

Hitman은 또한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시리즈입니다. 처음에는 PC와 보드에만 국한되었지만 최근에는 Android 버전도 출시했습니다. 

Hitman sniper는 매우 실감나는 저격 경험을 제공하는 매우 짜릿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Hitman Sniper가 오프라인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이 게임이 완전히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는 좀비 모드도 있다는 것입니다.

Hitman은 역대 최고의 액션 슈팅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침략보다 스텔스 기반 게임 플레이를 우선시합니다. 이 게임은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Hitman Sniper는 Android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용 4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Subway Surfers는 훌륭한 끝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끝이 없습니다.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가장 먼 거리를 커버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장애물과 다가오는 기차를 피하면서 철로를 달려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더 나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파워 업을 얻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중독성이 있고 재미있습니다.

서브웨이 서퍼스는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최고는 매우 인기가 있고 시간을 때우기에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아마도 평생 적어도 한 번은 이 게임을 했을 것입니다.

2018년 3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10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이 되었으며 이후 27억 다운로드도 돌파했습니다.

이 무한 러너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이전 점수를 깨기 위해 몇 시간을 보냅니다. 또한 게임을 Facebook 계정에 연결하여 친구들과 점수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Subway Surfers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대답은 예이며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 없이 게임을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