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안드로이드 암호화 NFT 게임

게임을 벌기 위한 플레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게임 및 암호화 애호가들이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암호화 NFT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암호화 게임이 순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암호화 게임의 대부분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Android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게임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NFT Crypto Android 게임 목록

AlienRun

NFT 암호화 외계인 실행 게임
게임 외계인 실행. 출처: YouTube/비트코인 게임

이 목록의 첫 번째 Android 암호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AlienRun. Alien Run은 암호화폐를 생성하는 게임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Alien Run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는 10만 명이 넘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5점 만점에 4.5점을 받았습니다.

Bitcoin Aliens는 이 게임의 개발자이며 플레이어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Alien Run의 게임 플레이 모드 중 하나는 이 게임이 플랫폼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다양한 장애물을 건너야 한다는 것입니다.

Alien Run에는 이미 많은 레벨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5개의 레벨을 완료한 후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매일 가능한 일일 미션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Game World NFT의 장점, Assets Forever!

체인즈 아레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ChainZ Arena
ChainZ 아레나 포스터. 출처: DApp 현황

체인즈 아레나 RPG 테마를 가진 암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SEOUL, Ethereum 및 Tron 코인과 같은 암호화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각자의 PC 또는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공식 ChainZ Arena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여 ChainZ Arena라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암호화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영웅 모음이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모음을 사용하여 Legendary Arena에서 다양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적과 싸우는 것 외에도 영웅 컬렉션을 판매하고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빈에몬 NFT 안드로이드

Binemon Android 암호화 NFT 게임
Binemon 안드로이드 포스터. 출처: 플레이 스토어

Crypto nft 게임 이름 비네몬 유명한 게임 포켓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가챠, RPG, 어드벤처, 컬렉션 등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Vicigers는 애완 동물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컬렉션은 PvP 및 PvE 모드에서 모두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사용 가능한 통화가 있습니다. DRK와 Ambrosia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제공하는 시장을 통해 애완 동물이나 Mon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통화입니다.

왕국

NFT 암호화 Android 게임 영역
렐름 포스터. 출처: 영역

Realm은 NFT 게임입니다. 암호 Vicigers는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다음을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즉시 재생합니다.

Realm이라는 게임에는 아트, 증강 현실 등 다양한 요소가 있어 플레이어가 이 게임의 짜릿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NFT 게임으로서 Realm은 플레이어가 REALM이라는 희귀 NFT 및 토큰을 탐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3D, 대화식 및 진화 가능한 다양한 애완 동물을 수집하고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모박스

Mobox Android 암호화 NFT 게임
모박스 포스터. 출처: Twitter/@MOBOX_Official

MOBOX라는 Play-to-Ear 생태계를 가진 이 게임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어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Token Master 및 MOMO Farmer와 같이 MOBOX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암호화 NFT 게임이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NFT 및 DeFi를 결합하여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 생태계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입의 최적화가 있으며 NFT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MOBOX 게임을 통해 얻은 자산을 거래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Android 암호화 NFT 게임에 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