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게임 베스트 5, 도전적인 아드레날린!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여러분 중 일부는 비디오 게임 장르를 좋아해야 합니다. 경주 용 자동차 오른쪽? 그렇다면 최고의 Need for Speed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공식 트랙과 도심 모두에서 멋진 자동차와 함께하는 레이싱의 스릴.

인기 있는 레이싱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Need for Speed는 게이머들이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이 기회에 우리는 경주에서 당신의 아드레날린 경주를 빠르게 할 최고의 가장 흥미로운 게임 추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이싱

최고의 니드 포 스피드 게임 추천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 경주를 정말 좋아한다면 이 게임 시리즈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에서 최고의 Need For Speed 게임을 선보입니다.

니드 포 스피드: 언더커버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출처, gamespot.com

니드 포 스피드: 언더커버 2008년 11월 18일 같은 개발자에 의해 출시된 Need For Speed: Undercover 시리즈의 다음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Playstation 4, Xbox 360, Nintendo DS, Nintendo WII 및 기타 여러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Need For Speed: Undercover는 Need for Speed: Most Wanted와 Need for Speed Carbon의 요소를 경찰 추격과 결합합니다.

이 최고의 Need For Speed 게임에서 가장 원하는 경찰의 대상이되는 대신 도망자를 추적하고 잡으려는 잠복 경찰로 플레이합니다.

당신이 경찰의 일원이라고 해서 그들에게 쫓기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또한 읽기: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Cars 2023 목록

니드 포 스피드 히트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출처, playstation.com

니드 포 스피드 헤아t는 Need For Speed의 차기 최고의 게임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게임 고스트는 2019년 11월 8일 Playstation 4, Xbox One, PC용 Need For Speed Heat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거친 레이싱부터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경찰 추격전 등 Need For Speed 시리즈를 인기 있게 만든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래픽은 또한 이 게임을 Need For Speed: The new generation과 같은 타이틀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니드 포 스피드: 카본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원천. 유튜브/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니드 포 스피드: 카본 최고의 게임이며 이전 게임 Most Wanted의 경찰 추격 기능을 기반으로합니다.

Need For Speed: Carbon에는 윙맨이라는 고유한 게임 플레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다른 협동 레이서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컴퓨터 제어 레이서는 레이스에서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Need For Speed 게임을 적극 권장합니다.

니드 포 스피드: 프로스트리트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원천. 유튜브/xTimelessGaming

니드 포 스피드: 프로스트리트 매우 흥미롭고 매우 매력적인 외관. EA Black Box가 디자인한 이 게임은 2007년 11월 14일 P2, PS3, PSP, Xbox 360, Nintendo WII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 DS, 그리고 PC.

Prostreet는 공식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치며 일부 트랙은 실제 공식 레이싱 지역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의 흥분을 더해주는 물리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사실적인 자동차를 특징으로 합니다.

부가 가치로 이 최고의 게임에는 자동차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멋진 엔진, 부품 및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BMW Legendary Car Need for Speed 모스트 원티드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스피드 게임에 가장 필요한
Sumber.forceforgood.co.uk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퍼스트 시리즈의 이전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온 변형입니다. 개발자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 아닌 사실적인 레이싱 시뮬레이션에 게임 플레이를 집중했습니다.

이 게임은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션에 중점을 둔 Prostreet의 후속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그란투로5, 포르자 모터스피드 등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과 경쟁하려는 개발자들의 노력이기도 하다.

Need for Speed: Undercover는 두 게임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게이머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Shift 2: Unleashed라는 속편이 만들어졌습니다.

위에서 권장하는 최고의 Need For Speed 게임은 모두 시도해야하며 물론 매우 흥미롭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칩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o Limits PC를 쉽고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