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Defi 애완 동물 게임을 하는 방법, 큰 돈을 버십시오!

내 데피 펫

My Defi Pet은 Binance Smart Chain(BSC) 및 Cardinality에서 작동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Cryptocom Bank 양식 및 NFT로 전송됩니다. 

급속 성장 NFT 높은 가격에 자산을 제공하는 많은 게임이 발생합니다. 그 중 하나는 지금 작동하기 시작하는 My DeFi Pet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가상 화폐(디파이) NFT(Non-Fungible Tokens)를 하나의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듭니다.

암호화폐를 채굴하면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여기에서 My DeFi Pet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확인하여 빠르고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자! 

Defi Pet 등록 방법

 

이 멋진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등록하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1. 브라우저를 열고 사이트 및 URL로 이동합니다. https://mydefipet.com/.
  2. 현재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암호 지갑으로 로그인합니다. 연결을 클릭하여 네트워크를 Binance Smart Chain으로 전환하십시오. 계정이 생성되고 즉시 My DeFi Pet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 Defi Pet을 플레이하는 방법

내 데피 펫
My Defi Pet 게임 등록 방법

My Defi Pet에는 플레이어의 활동성과 흥미를 유지하기 위한 많은 작업, 활동 및 활동이 포함된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쉽게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NFT Android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다음 토론을 읽으십시오.

  1.  게임에 접속하여 암호화폐 지갑을 연결하세요.
  2. Binance Smart Chain 또는 KardiaChain 중에서 사용하려는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먼저 DPET 토큰을 구매하려면 DPET 구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처음 플레이 시 코인, 게임 머니 등의 보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침대, 방, 주택을 구입하려면 상점 메뉴에 들어가십시오.
  4. 게임을 하려면 게임 시작 시 미화 5달러에 알을 구입하여 얻을 수 있는 애완 동물이 최소 한 마리 이상 있어야 합니다. 마이 펫 메뉴를 클릭하시면 펫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보스 월드 메뉴에 들어가 보스와 싸우고 엘릭서 코인이나 DPET 토큰과 같은 보상을 받으세요. 게임 맵에서 위치를 클릭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My Defi Pet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최신 NFT 게임으로 수익 창출

그렇다면 이 NFT 게임에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작동 방식은 시장에서 NFT를 거래하여 돈을 버는 다른 NFT 게임과 다르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동물이 빨리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어 돌봐주는 것입니다. 몬스터가 진화할 때도 진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애완 동물을 사육하여 다양한 특성과 스타일을 가진 새로운 몬스터를 만듭니다. 물론 이 두 가지 요소가 동물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Axie Infinity 게임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기 위해 최대 5개의 몬스터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기면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동전, 보석, DPET 토큰 및 새 애완동물로부터 더 많은 보상을 받으려면 각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Web3 게임은 종종 유혹적인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울트라 프레어.

물론 My DeFi Pet Marketplace를 통해 애완 동물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더 저렴하도록 동물이 충분히 먹도록 하십시오. 

글쎄, 그것이 계정을 만들고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첫 번째 옷을 사기 위해 5 달러를 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VCGamers의 다른 정보에 대해서는 현재 자체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이 토큰은 Ransverse Raffi Ahmad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