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Might Magic Era Of Chaos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Might Magic Era Of Chaos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Might Magic: Era Of Chaos 출시 예정

안녕 Vicigers현재 PC와 콘솔용 게임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유비소프트는 여전히 모바일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UBISOFT는 Might & Magic의 신작 Era of Chaos를 선보임으로써 이 무료 모바일 전술 RPG 게임의 사전 등록 기간을 열었습니다. 사전등록 기간에 등록한 플레이어에게는 추후 게임 출시 시 전용 해적 영웅 캐서린 스킨과 보석 500개가 지급됩니다.

계략 이것 자체는 Heroes of Might & Magic III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그리고 게임에는 20개의 서로 다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여전히 플레이어를 에라시아 땅으로 데려오는 솔로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nroth의 Roland Ironfist 왕이 사라진 후 그의 아내인 Catherine 여왕은 홀로 통치해야 합니다.

한편 그의 아버지인 에라시아의 왕 그리폰하트가 살해당하고 사랑하는 왕이 사라진 에라시아 왕국은 어둠의 세력에게 함락되었습니다. 캐서린 여왕은 에라시아로 돌아가 고국의 사람들을 모아 조국을 황폐화시킨 악에 맞서 그들을 인도하고자 합니다.

캠페인 외에도 Underground와 같은 다른 PvE 모드가 있으며 Arena를 통한 비 실시간 PVP 멀티 플레이어, Ranked Arena를 통한 실시간 PVP, 챔피언 간의 결투, 서버 간의 토너먼트 및 Guild Exploration도 플레이합니다. 길드 간의 모드와 전쟁.

이전 Might & Magic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준비된 군대를 배치하여 전쟁의 진행 상황을 분석하면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이러한 자동 부대 외에도 플레이어는 영웅을 사용하여 전투의 방향을 빠르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Might & Magic 팬이 좋아하는 캐릭터도 Might & Magic: Era of Chaos에 등장합니다. 반인반수와 진요그를 시작으로 바바리안 시바까지. 들어오는 모든 캐릭터는 지배력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능력도 갖게 됩니다.

이 RPG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하거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