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UNITE 크로스 플랫폼 MOBA 게임이 2021년 7월 출시되었습니다!

포켓몬 단결

안녕 Vicigers, Pokemon 애호가를 위해 The Pokémon Company와 Tencent Games의 TiMi Studios에서 만든 MOBA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포켓몬 UNITE 곧 출시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은 나중에 크로스 플랫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공식 웹사이트에 수록된 정보에 따르면 해당 포켓몬 UNITE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와 HP(Android 및 iOS)용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0fps에서 지원되는 최고의 PS5 및 Xbox 시리즈 게임은 무엇입니까?!

Pokemon UNITE 크로스 플랫폼 출시 월

포켓몬 단결

따라서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TiMi Studios는 가까운 시일 내에, 즉 2021년 7월에 Nintendo Switch 장치용으로 이 게임을 먼저 출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안드로이드 및 iOS 휴대폰 기기의 경우 2021년 9월 출시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기기가 없으신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멀티 플랫폼 기반으로 출시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에는 크로스 플랫폼 모드가 있어 Nintendo와 Android/iOS 휴대폰 간에 플랫폼이 서로 다른 경우에도 게임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결 포켓몬 역할

포켓몬 단결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도 나중에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이 있습니다.

5가지 기본 포켓몬 UNITE 역할:

  • 방어
  • 속도
  • 기준
  • 지원하다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5마리의 포켓몬으로 구성된 두 팀이 각각 누가 더 잘 싸우고, 더 지능적으로 움직이고,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 겨루게 됩니다!

에오스 아일랜드

이 게임도 Aeos Island 또는 Aeos Island라는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Aeos Island는 포켓몬을 강하게 성장시키고 강화된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큰 에너지를 가진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의 포켓몬 트레이너들이 이 섬에 와서 스릴 넘치는 전투에서 Aeos Island의 에너지의 힘을 활용합니다!

Vicigers, 아래에서 Pokemon UNITE의 비디오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