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와는 별개로 놀라운 그래픽을 갖춘 Moba 게임

모바일 게임

MOBA 게임은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약자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수요가 있는 게임 유형입니다. 이제 한 사람만 또는 오프라인으로 게임을 하면 물론 매우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시대의 발전을 감안할 때. 스마트폰에서 온라인 게임을 하는 오늘날의 게이머들은 PS나 Xbox에서 게임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MOBA 게임은 현재 스마트폰 시대의 빠른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게임의 종류에 대해서는 MOBA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있는 것은 Mobile Legends입니다. 이 MOBA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겨루는 다양한 e스포츠 토너먼트 이벤트도 진행됐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Mobile Legends에는 충성도가 높은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현재 Mobile Legends는 1억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 필적할 수 있는 4가지 MOBA 게임 그래픽

이 게임의 인기로 인해 사람들은 Mobile Legends Moba라는 이름을 부르게 되었습니다. 2016년은 MOBA라는 게임의 새해였지만 Mobile Legends는 이전 MOBA 게임을 능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에는 멋진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있지만 여전히 Mobile Legends보다 플레이어 수가 적은 많은 유형의 MOBA 게임이 있습니다. 그래픽이 뛰어나고 시도해야 하는 MOBA 게임의 모바일 버전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베인글로리

자만심

Vainglory는 최고의 그래픽을 가진 MOBA 게임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2014년에는 모바일 레전드보다 등장하는 데 시간이 더 걸렸다. 이런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당시에는 물론 고사양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하기 편했을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Vainglory가 인도네시아에서 인기가 없는 이유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Vainglory Playstore는 여전히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물론 이 수치는 Mobile Legends의 다운로드와 매우 다릅니다.

• AOV

AOV

AOV 또는 Arena of Valor는 2016년 말에 출시되었으며 2017년에는 한때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이었습니다. 그래픽 디스플레이의 경우 AOV는 Mobile Legends와 균형을 이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의 인기도는 여전히 모바일 레전드와는 거리가 멀다. 현재 플레이스토어 AOV 다운로드 횟수는 여전히 1000만회인 뱅글로리와 동일하다. 그러나 흥미로운 점은 AOV에는 슈퍼맨, 울트라맨 등과 같은 영화 캐릭터의 영웅이 있다는 것입니다.

• 음양사

 

음양사이 MOBA 게임은 홍콩의 NetEase에서 만들었지만 일본을 테마로 합니다. Onmyoji의 모든 영웅은 일본 이름을 지배하며 캐릭터의 형태는 애니메이션과 같습니다. 따라서 이 Onmyoji MOBA를 플레이하여 애니메이션 애호가라면 완벽합니다. 전쟁 중인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그래픽도 놀랍습니다. 현재 Play 스토어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다른 유형의 MOBA만큼 많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서 글로벌 톱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와일드 리프트

와일드 리프트

이 Wild Rift는 League of Legend 또는 LOL 게임의 개발품입니다. 이 LOL 게임은 2009년부터 PC에 있었지만 2020년에야 모바일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Wild Rift의 존재는 MOBA 애호가들에게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이것은 최근 등장한 Playstore의 Wild Rift가 천만 다운로드에 도달했다는 사실에서 분명합니다. 모든 영웅이 LOL에서 똑같고 그래픽도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현재 스마트폰에 MOBA로 Mobile Legends만 있는 경우 이 네 가지 게임을 샘플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감각을 찾아 최선의 선택을 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