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MORPG 게임 5개

MMORPG 게임은 거의 무제한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대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환상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Game)은 롤플레잉과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의 측면을 결합한 비디오 게임입니다.

MMORPG 게임 장르는 초기 인터넷 시대에 모두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을 플레이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22년에도 예전만큼의 인기는 없지만 여전히 광적인 팬들의 거대한 팬층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MMO는 무료가 되었으며 수년간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후 플레이어가 보고 탐색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신규 플레이어가 2022년에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MMORPG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MORPG 게임 목록

거의 모든 MMORPG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캐릭터 개발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몬스터와 싸우고 임무를 완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플레이어는 캐릭터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길드워2

길드워2
길드워2

길드워2 완전히 탐험할 수 있는 정말 활기차고 아름다운 오픈 월드가 있는 최고의 MMO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신규 플레이어인 경우 콘텐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닐라 메인 스토리는 약간 부진했지만 HoT(1차 확장) 스토리는 괜찮았고 PoF(2차 확장)는 MMO에서 최고의 스토리 중 하나였습니다.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Guild Wars 2는 점프, 회피 및 회피 점프와 함께 탭 대상과 액션 전투의 조합으로 꽤 좋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에 많은 역학을 추가합니다.

클래스 시스템은 9개의 클래스 각각에 대해 3가지 빌드/플레이 스타일 유형으로 적절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게임은 서두름이 부족하고 일부 늦은 콘텐츠를 제외하고는 매우 캐주얼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4

파이널 판타지 14
파이널 판타지 14

Final Fantasy 14는 개발자들이 지속적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랑스럽게 제작한 게임입니다.

힘든 전투, 놀라운 스토리, 복잡하지만 이해하기 쉬운 제작, PVP에 대한 매우 독특한 해석 등 FFXIV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소는 개별적으로 잘 설계되어 각 요소를 자신의 속도로 시도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게임이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이유를 요약하기는 어렵지만 간단히 말해서 FFXIV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따라 당신의 시간을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플레이어를 돕는 환상적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Final Fantasy 14는 매우 스토리 중심적이며, 전투는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리고 처음부터 관대하며, 상황이 흥미로워지기 훨씬 전에 시련이 일시 중지됩니다. 파이널 판타지 전설의 열렬한 팬이라면 환상적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Final Fantasy 프랜차이즈를 즐기기 위해 아무것도 알 필요가 없기 때문에 초보자라면 괜찮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짧은 이야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게임을 구입하세요. 여전히 수천 시간의 재미와 경외감을 느낄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이 죽어가고 있다는 일반적인 의견에도 불구하고 이 MMORPG 게임은 더 이상 개발되지 않을 때까지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설화와 아름다움이 풍부한 세계에서 캐릭터를 만들고 강화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확실히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스토리를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최신 확장팩은 블리자드가 퀘스트 경험에 투입한 최고의 영화 작품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Blizzard는 새로운 수준의 공격대에 매우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지난 2년 동안 출시된 최고의 MMORPG 게임일 것입니다. 이것은 MMORPG 진행과 함께 매우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LA의 가장 좋은 점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MMORPG 게임에 대해 싫어했던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는 것입니다.

우선, 그래픽과 세계 디자인이 훌륭하고 다양합니다. 어느 지역이나 대륙에 있든 상관없이 항상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제이션은 괜찮습니다. 한 종류의 플레이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최대화하기 위해 잘못된 기술을 선택한 것에 대해 처벌을 받습니다. 조각, 돌, 카드 및 스킬 트리에서 캐릭터를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투는 처음부터 완전히 만족 스럽습니다.

LA는 7개의 독특한 대륙을 탐험하고 다양한 퀘스트와 전투를 완료할 수 있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제공합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모든 MMORPG의 핵심 기능이며 로스트아크도 예외는 아닙니다. LA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개인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5가지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Smilegate의 무료 플레이 게임은 2019년에 비평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Lost Ark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MMORPG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ild Recommendations Support Bard Lost Ark for Raid!

엘더스크롤 온라인

MMRPG
엘더스크롤 온라인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RPG PVE 및 PVP 옵션뿐만 아니라 많은 콘텐츠로 재미 있습니다. 임의의 대기 시간 및 고가의 화장품과 같은 일반적인 MMO 불만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끝없는 재생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의 경우 할 이야기와 퀘스트가 많습니다. 전투는 활발하지만 어렵지 않고, 클래스와 능력은 주제가 있고 재미있고, 스토리와 대화는 Oblivion과 Skyrim보다 낫지만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매년 새로운 콘텐츠가 나오고 현재 통화와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참고: p2p 아이템은 연마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지만 p2p 확장팩과 같은 다른 플레이어와 통화를 교환하기 위해 많은 PvE/PvP 콘텐츠를 '파밍'해야 하지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