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및 iOS 2022용 추천 요리 게임!

요리 게임

요리 게임은 여전히 인기가 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과 같은 기술 발전은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이러한 요리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리 게임은 많은 사람들, 특히 요리 취미를 가진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요리 요리 게임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PC나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요리 게임은 이제 스마트폰, 특히 Android 및 iOS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앱 스토어. 레이싱 게임, 낚시 게임, 아케이드 게임, 퍼즐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물론 요리 및 요리 팬을 위해 두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리 게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아마도 요리 게임을 처음 보았을 때 이 게임은 어린이용 게임일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누구나 요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요리 게임입니다!

쿠킹마마

요리 엄마의 요리 게임
쿠킹마마. 출처: YouTube/TouchGameplay

Cooking Mama는 요리 게임 카테고리의 전설적인 게임입니다. 특이하게도 쿠킹마마 모바일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음식을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요리와 레스토랑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낚시, 동물 몰기, 요리할 음식과 음료를 위해 숲에서 재료 모으기 등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플레이어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요리를 요리하고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돈은 부엌을 꾸미고, 식당의 품격을 높이고, 요리 용품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개 이상의 간단한 레시피부터 매우 복잡한 레시피까지.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있지만 이 게임의 주요 임무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물론 Cooking Mama는 무료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Playstore 및 App Store를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Cooking Mama를 플레이할 때 나타나는 광고에 대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마이카페

마이 카페 쿠킹 게임
마이카페. 출처: APK 순수

My Café에는 플레이어가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독특한 개념이 있습니다. 카페의 장식과 디자인은 대회 우승에 대한 가치입니다.

Vicigers는 온라인 상태 외에도 이 게임을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y Café의 게임 플레이는 카페를 짓고 단순한 커피숍에서 전문 레스토랑으로 카페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직원을 모집하고, 메뉴를 결정하고, 적절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설정함으로써 카페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My Café를 Android 및 iOS용 요리 게임으로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이너 대시

디너 대시 요리 게임
디너 대쉬. 출처: APK 순수

Diner Dash는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음식을 요리하고 제공해야 하는 빠른 속도의 게임입니다. 이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Dinner Dash 게임에서 자신의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이 게임은 레스토랑 웨이트리스의 이야기이며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완료하려면 150개 이상의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Dinner Dash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교훈이 있습니다. 즉, 타이밍과 재정은 레스토랑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작은 식당부터 큰 식당까지 등급이 높을수록 식당의 품격이 높아집니다.

Diner Dash에는 플레이어가 들어오는 고객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팁을 얻을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고 특별한 부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며 Android 및 iO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대시: 고든 램지

레스토랑 대시: 고든 램지
레스토랑 대시: 고든 램지. 출처: gordonramsay.com

이 게임은 리얼리티 TV 쇼의 유명한 요리사인 Gordon Ramsay가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이 게임의 아이디어는 매우 흥미로운데 왜냐하면 게임 Restaurant Dash: Gordon Ramsay의 주인공으로 Gordon Ramsay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시간 기반 이벤트로 매우 바쁜 레스토랑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 Restaurant Dash 게임에서 전 세계에 레스토랑 체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요리사와 경쟁하는 요리 게임의 독특한 기능도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서 셰프는 고든 램지입니다.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은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하여 높은 인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Restaurant Dash: Gordon Ramsay는 플레이어의 레스토랑 품질을 향상시키는 게임입니다. Vicigers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광고가 있지만 Google Play 및 App Store 플랫폼에서 무료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월드 셰프

월드 셰프
세계 요리사. 출처: APK 완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전 세계의 요리사를 모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셰프는 메뉴 확장을 생성하고 플레이어 레스토랑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카페에서 이 게임을 시작하고 VIP를 위한 5성급 레스토랑으로 발전할 때까지 유지합니다.

World Chef라는 제목의 이 요리 게임은 여러 세계 각국의 요리를 결합하여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요리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것은 오프라인 사용자에게 매우 인기있는 요리 게임이며 Android 및 iOS 플랫폼에서 무료입니다.

Vicigers가 여가 시간에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요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을 PC에 충전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VCGamers의 VC 시장 확실히 적합한 장소! 지금 바로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