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전드 Crash Bandicoot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egend Crash Bandicoot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녕, 친구 비시저스! 90년대에 PS1이 붐을 일으켰을 때 CTR 게임 애호가였다면 Crash Bandicoot라는 캐릭터가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Crash Bandicoot가 모바일 게임 버전에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CTR 같은 레이스는 아니지만 Crash Bandicoot 모바일은 Temple Run이나 Subway Surfers와 같은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이 게임에 Crash Bandicoot: On The Run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Android 및 iOS 기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Crash Bandicoot를 모바일 버전으로 가져온 것은 King입니다. King 자신은 Candy Crush 게임을 제공하는 개발자입니다.

게임 레전드 Crash Bandicoot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한 러너 게임의 개념을 구현함으로써 Crash Bandicoot: On The Run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계속해서 달리도록 초대됩니다. 장애물을 피하거나 과일을 얻으려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세요.

기본적으로 이와 같은 게임은 최고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개발자는 사용자가 쉽게 지루하지 않도록 더 많은 도전 과제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Crash Bandicoot: On The Run이 언제 시작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개발자가 비정상적이거나 독점적인 보상이 있을 것이라고 약속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