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추천

스트리밍 게임

노트북이나 PC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재미있습니다. 특히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름다운 그래픽과 망가지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일부 게이머의 경우 게임을 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눈을 망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많은 게이머들이 높은 사양의 게임을 선택하고 높은 노트북이나 PC 사양도 요구합니다. 그리고 게이머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는 자신만의 경험과 감각을 제공하는 고급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고급 게임

고사양 게임은 그래픽이 매우 훌륭하고 디테일하기 때문에 높은 노트북이나 PC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도 더 높은 프레임 속도로 실행할 수 있지만 이로 인해 중단이나 지연 없이 보다 원활한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형 게임용 노트북에는 뛰어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울트라 와이드 및 풀 HD 게임용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각 PC/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하이엔드 Vicigers 게임을 추천합니다.

엘든 반지

노트북 게임
엘든 반지

Elden Ring은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액션 롤플레잉 FromSoftware에서 개발하고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이 새로 출시된 게임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Hidetaka Miyazaki가 게임 설정을 위한 자료 제공을 담당하는 Game of Thrones 판타지 소설가 George RR Martin과 공동으로 감독합니다. 게임 자체는 2022년 2월 25일에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Elden Ring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열린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3인칭 시점을 통해 제공됩니다. 게임의 또 다른 게임 플레이 요소는 여러 유형의 무기와 마법 주문, 승마, 소환장, 그리고 공예.

또한 읽기: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노트북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세계에는 선과 악의 균형을 제공하는 The Witcher와 같은 유형의 게임이 많이 있지만 The Witcher 3: Wild Hunt 게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어가 역사와 플레이어의 통제를 벗어난 정치적 파도.

이 게임의 주인공은 리비아의 게롤트(Geralt of Rivia)로 그의 왕국에서 정치적, 역사적 혼란이 가득한 시기에 등장하는 추방자입니다.

이 게임은 폴란드 개발자 CD Projekt Red가 개발했으며 201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1년 게임인 The Witcher 2: Assassins of Kings의 속편이자 온라인 플레이 가능한 The Witcher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입니다. 열려 있는 세계 3인칭 시점으로.

또한 읽기: Vikings: Age of Warlords, CoC 대체 신나는 게임

전쟁의 신

노트북 게임
전쟁의 신 (출처: Games Radar)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인 Game of War라는 장르의 게임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Santa Monica Studio에서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SIE)에서 배급합니다. 게임 자체는 2018년 4월 PlayStation 4용으로 출시되었으며, Microsoft Windows 버전은 2022년 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갓 오브 워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연대순으로 8번째로 2010년 출시된 갓 오브 워 III의 속편입니다. 대부분의 신화는 미드가르드 지역의 고대 스칸디나비아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번 God of War 시리즈에서도 플레이어는 Kratos와 그의 아들 Atreus라는 두 명의 주인공 캐릭터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 플레이할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레드 데드 리뎀션 2

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는 이 장르의 게임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락스타 게임즈에서 개발. 이 게임은 Red Dead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며 2010년 게임 Red Dead Redemption의 전편입니다.

배경 이야기 Red Dead Redemption 2는 미국 서부, 중서부 및 남부를 가상으로 표현한 Van der Linde 갱단의 일원인 무법자 Arthur Morgan이 착취하는 1899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번 게임을 통해 락스타는 사이버펑크 2077 출시 때 하락세를 겪었다가 다시 일어설 수도 있고, 이번 게임 출시를 통해 팬들은 다시 게임플레이를 즐기고 있다. 오픈 월드 그들이 수년에 걸쳐 만든 것.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CS:GO 맵, 지금 플레이하세요!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Shadow of the Tomb Raider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Eidos-Montréal에서 개발하고 Square Enix의 유럽 자회사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Shadow of the Tomb Raider는 2015년 Rise of the Tomb Raider 게임 시리즈의 연속이며 Tomb Raider 시리즈의 12번째 주요 작품이자 Survivor 3부작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2019년 11월에 출시된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과 macOS 및 Linux용 버전, Stadia용으로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후 이 게임은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으며 그 중 하나는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내 콘텐츠였습니다. 잘하다 시즌 패스 또는 독립 실행형 릴리스.

물론 이 시리즈에는 많은 개발이 있으며 개발팀에 많은 변경이 발생한 후 재부팅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