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5개

인도네시아 개발자가 만든 공포 게임은 다른 국가의 공포 게임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공포 게임 애호가를 위해 아래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을 시도하고 아래 게임을 끝낼 용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가 만든 5개의 공포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증기.

또한 읽기: 최근 스팀 가격변동, 다 비싸다?!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다음은 Steam을 통해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입니다. 아래의 모든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공포 이야기를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개발자가 만든 게임입니다.

드레드아웃

드레드아웃 게임플레이
드레드아웃 게임플레이. 출처: 스팀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공포 게임은 DreadOut입니다. 그 이유는, 유튜버 가장 유명한 사람은 이 게임을 해본 PewDiePie입니다.

물론 이 게임도 호러 게임으로서 뛰어난 게임성과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DreadOut의 개발자인 Digital Happiness는 2014년 5월 15일부터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우 무서운 분위기의 오두막에서 깨어난 Linda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DreadOut의 목표는 탈출구를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길을 가로막는 무서운 유령들이 있기 때문에 탈출구를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Steam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데모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게임의 정식 버전을 플레이하려면 Rp를 지불해야 합니다. Steam을 통해 95,000. 정식 버전의 게임을 구매하여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를 지원합시다. 증기!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드레드아웃 2

드레드아웃 2 게임 플레이
DreadOut 2 게임 플레이 출처: Steam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DreadOut 2는 같은 제목의 첫 번째 게임인 DreadOut의 속편 또는 속편입니다.

이 게임 시리즈의 개발자인 Digital Happiness는 2018년에 DreadOut 2를 출시했습니다. 하이테크노, 이 두 번째 게임은 이전 게임보다 더 나은 비주얼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개발자 의 게임은 언리얼 엔진을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 드레드아웃 2를 개발하기 위해.

다음을 통해 DreadOut 2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증기 이전 게임보다 약간 더 비싼 가격, 즉 Rp. 108,999.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Steam 게임 5개, 꼭 플레이해야 합니다!

파말리: 인도네시아 민속 공포물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파말리 게임 플레이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Pamali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Pamali: Indonesian Folklore Horror는 금기와 인도네시아 토착 문화에 초점을 맞춘 인도네시아 민속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각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각 스토리 라인이 변경될 수 있는 나비 효과 게임 플레이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각 플레이어는 선택한 선택에 따라 다른 엔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약 Rp에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9,999인치 증기. 이 메인 게임을 완료했다면 StoryTale Studios에서 게임 개발자 Pamali로 출시한 다양한 스토리가 포함된 DLC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Steam 모바일 인증기 활성화 방법, 참고하세요!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Unseen

보이지 않는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인도네시아 보이지 않는 게임. 출처: 인도네시아의 좋은 소식

Ghaib은 ITB 학생들이 만든 공포 게임입니다. 이 공포 게임은 특히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창의적입니다.

에 따르면 JalanTikus, 당신은 주인공을 플레이하고 플레이어 주변의 악마와 싸우기 위해 경전을 읽어야 합니다.

이 게임의 창의적인 측면은 플레이어가 경전을 통해 경전을 읽을 것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마이크. 따라서 Unseen을 플레이할 때 마이크를 제공하는 헤드셋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그래픽도 3D 모델을 사용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습니다. 이 꽤 좋은 그래픽으로 플레이어는 꽤 무서운 분위기의 게임에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JalanTikus 무료로.

Pulang: Insanity – 감독판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Pulang Insanity
미친듯이 게임플레이. 출처: 스팀

Pulang: Insanity Director's Cut은 인도네시아 보르네오 섬을 배경으로 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게임입니다. 점프스케어가 가득한 공포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신화 문화에 설정된 심리적 요소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이 게임에는 전체 게임 플레이도 있습니다. 퍼즐 인터렉티브. 개발자로서 OZYSOFT는 더 길어진 캠페인 모드, 새로운 레벨, 적 변형, 물론 Director's Cut 버전의 도전 형태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호러 게임을 취미로 하는 분들에게 Pulang: Insanity Director's Cut은 완벽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더욱 무섭게 만드는 심리적 요인이 있다.

약 Rp를 지불하면 Steam을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29,000. Digital Artbook 및 Original Soundtrack과 같은 추가 콘텐츠가 필요한 경우 Lunatic Edition을 Rp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89,000.

따라서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에 대한 토론. 인도네시아 어린이들이 만든 게임을 불법 복제하지 않음으로써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들을 계속 지원하세요!

스팀 월렛 등 다양한 게임 내 거래 니즈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