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 테스트에 적합한 가장 무서운 유령 게임 12가지

유령 게임

계략 유령은 지루할 때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저 평범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해보고 싶은 사람.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한 가지 방법은 노는 것입니다. 계략.

기술의 발전과 함께 노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계략 기기에 잘 존재하는 이동하는 또는 콘솔과 PC에서.

자, 이번에는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계략 당신의 배짱을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유령.

또한 읽으십시오: 10 자본없이 게임 목록을 얻기 위해 플레이, 아무것도?

유령 게임 목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류 계략 이들 중 대부분은 확실히 당신을 전율하게 만들 무서운 인물을 제시합니다.

계략 고스트에도 많은 타이틀이 있으며 어떤 타이틀을 플레이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시다면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계략-그의.

드레드아웃

유령 게임
드레드아웃 게임

첫 번째 유령 게임은 Dreadout입니다. 계략 국산 세계 발전의 선구자 계략 인도네시아.

Dreadout은 Digital Happiness가 개발사로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게이머 2014년 최초 출시 당시.

계략 이 경우 친구와 함께 휴가 중인 Linda라는 학생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도중에 Linda는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너무 무서운 오두막에 있습니다.

당신을 잡아먹을 준비가 된 오두막에 사는 많은 유령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너희들은 그 무서운 곳에서 탈출구를 찾아야 한다.

걱정마세요, 당신은 하나를 제공받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유령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리그 이스케이프

계략 다음 유령도 돌아왔다 개발자 Dreadout보다 훨씬 이전인 2009년에 출시된 Jurig Escape입니다.

게임 플레이 Jurig Escape에서는 고등학생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Dreadout과 거의 비슷합니다. 

계략 현재 주인공은 학교에서 갑자기 눈을 뜨고 그를 괴롭히는 포콩 형태의 귀신들이 많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포콩의 추격과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을 획득하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시도해야 합니다!

슬렌드리나

유령 게임
슬렌드리나 게임

계략 당신의 머리를 곤두서게 만들 다음 유령은 당신이 가지고 놀 수 있는 Slendrina입니다. 스마트폰. 이 한 게임 다운로드 횟수가 많은 모바일 사용자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당신의 임무는 계략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즉, 방에 흩어져 있는 8권의 오래된 책을 모으는 것입니다.

그러나 도중에 자기 자리가 방해받는 것을 싫어해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쿤틸라낙 같은 유령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Slendrina의 산만함 외에도 각 방을 여는 열쇠를 찾을 수 있도록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파말리

계략 에서 오는 다른 유령 출판사 현지 이름은 Pamali: Indonesian Folklore Horror라는 정식 제목을 가진 Pamali입니다. 계략 이 2018 릴리스에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유사한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은 고향에서 여러 가지 이상하고 신비로운 사건에 직면해야 하는 Jaka라는 청년을 연기하게 됩니다. 

임무 중 하나는 수수께끼로 가득 찬 Jaka의 가족 유산 집에서 비밀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포콩 미로

계략 LazySoft Studios에서 만든 Pocong Labyrinth와 같은 이 유령은 확실히 오싹함을 줄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략 이것은 당신을 어두운 미로에 빠뜨릴 것입니다. 손전등 하나만으로 무장한 상태에서 탈출구를 찾아야 합니다.

이미 어두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계략 이것은 매우 긴장되고 무서운 미로 뒤에서 당신을 괴롭힐 준비가 된 포콩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냥을 좋아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입니다!

유령 게임
게임 아이즈

중 하나 계략 당신이 가지고 놀 자격이 있는 유령은 Eyes입니다. 계략 ~와 함께 장르 장소 설정이 있는 아케이드 최하부 버려진.

당신의 주요 임무 계략 이것은 귀중품을 최대한 수집하는 것입니다. 최하부 그만큼. 

그러나 그 장소에 있는 귀신을 의식해야 합니다. 주변에 유령이 있음을 나타내는 RUN이라는 단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설상가상으로 당신은 유령과 싸울 무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죽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에게서 도망치는 것입니다.

나 무서워

계략 또 다른 유령은 분위기를 더욱 공포스럽게 만드는 음악과 함께 고전적인 그래픽 외관과 함께 제공되는 IMSCARED입니다.

게임 플레이장소에서 탈출할 수 있는 열쇠를 찾는 일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의 형태로 유령의 모습이 있을 것입니다. 하얀 얼굴 당신을 잡을 준비가되었습니다. 유령이 당신을 잡으면 다른 장소에서 게임으로 돌아갑니다.

고양이 아가씨

계략 덜 무서운 유령은 개발자 Harvester Games가 2012년에 출시한 The Cat Lady입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자살한 Susan Ashworth라는 40세 여성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일어나 신비한 장소에 있었다.

그곳에서 그는 구더기 여왕을 만났고 당신은 그 신비한 장소에 있는 다섯 마리의 기생충을 파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몇 개의 아이템만 찾으면 됩니다.

Phasmophobia

계략 Phasmophobia라는 유령이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4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선수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서운 분위기는 여전히 소름이 돋는다.

이 게임은 유령이 출몰하는 버려진 집과 감옥을 배경으로 합니다. 당신은 나중에 이 유령들을 사냥하기 위한 전투 무기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사냥에서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유령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좀비 게임 7가지!

던전의 악몽

유령 게임
게임 던전 악몽

중 하나 계략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유령은 끔찍한 분위기와 유령을 제공하는 Dungeon Nightmares입니다.

당신은 나중에 다양한 무서운 유령들과 함께 네 발로 걸어야 하는 좁은 장소에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무서운 곳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단서가 될 촛불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사악한 유령

계략 용기를 시험하기에 적합한 또 다른 유령은 Evil Haunted Ghost Scary Cellar Horror Games입니다. 왜냐하면, 계략 그것은 유령의 집에서 놀고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도망치는 것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완료하려면 숨겨진 물건을 찾고 수수께끼를 풀어야 합니다.

공포 병원 2

계략 마지막 유령은 유령으로 가득 찬 유령 병원에 세워진 공포 병원입니다.

당신은 병원에 갇혔다는 말을 듣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나가려면 당연히 내부에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재미있게, 계략 이 Android는 게임 분위기를 더욱 무섭게 만드는 매우 우수한 그래픽 품질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