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다운로드! Epic Games Store의 무료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게임 Dead by Daylight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다운로드 다시 여기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 물론 이 무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무료로.

Epic Games Store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주머니에서 지출해야 하는 한 푼도 없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식 Epic Games Store 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2개의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곧 무료로 제공되는 2개의 게임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 Store의 5가지 프로모션 게임, 2위는 IDR 8,000에 불과합니다.

음, 이 무료 게임 목록을 찾으려면 이 기사를 참조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먼저 Epic Games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에픽게임즈

무료 에픽게임즈 유출

에픽게임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그 외에도 Epic Games는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이기도 합니다. Epic Games의 회사는 North Calorina의 Cary에 있습니다.

Epic Games는 1991년 Tim Sweeney가 메릴랜드 포토맥에 있는 그의 부모님 집에서 설립했습니다. 당시 그는 포토맥 컴퓨터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유출된 Epic Games는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는 1991년에 ZZT라는 첫 상업용 비디오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나중에 회사는 Epic MegaGames, Inc.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Epic Games의 부사장인 Mark Rein은 현재 스튜디오인 Cary로 본사를 이전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Epic Game은 상용 게임 엔진인 Unreal Engine을 개발했습니다. 그 외에도 내부적으로 비디오 게임도 개발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Fortnite, Unreal, Infinity Blae to Unreal, Gears of War입니다.

언리얼 엔진은 이후 2014년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엔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무료 게임

1.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무료 게임 Dead by Daylight

Epic Game Store의 첫 번째 무료 게임은 Dead by Daylight입니다. 이 무료 게임은 4인 대 1인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는 가학적인 킬러 역할을 합니다. 한편, 다른 4명의 플레이어가 피해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총 4명의 플레이어가 살인마로부터 탈출을 시도합니다. 피하지 않으면 고문을 당하고 체포되어 죽임을 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료 게임 Dead by Daylight

게임에서 먹이에 집중하는 플레이어는 The Killer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이 플레이어를 쫓는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한편, The Survivors라는 다른 4명. 모든 회의에서 그들의 초점은 잡히지 않기 위해 킬링 그라운드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살아남은 플레이어는 협력하거나 이기적일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이 게임에서 생존할 확률은 생존 전략을 결정하는 전문성에 달려 있습니다. 함께 일해야 합니까 아니면 팀으로 일해야 합니까?

무료 게임 Dead by Daylight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직접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

한편,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2. 참인 동안: 학습()

진정한 학습 동안 무료 게임()

While True: Learn()은 혼란스러운 것들에 대한 퍼즐이나 시뮬레이션에 관한 게임입니다. 인공 지능(AI), 빅 데이터, 기계 학습, 신경망 등.

이 게임에서 당신은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가 코딩을 잘한다는 사실을 우연히 발견한 코더가 되어 플레이하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고양이는 사람의 언어를 구사하지 못합니다.

진정한 학습 동안 무료 게임()

코더는 학습과 시각적 프로그래밍 수행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인간이 천재 고양이의 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머신 러닝과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많이 알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은 아이들에게 기술과 프로그래밍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싶은 부모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똑똑한 고양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와 즐기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바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진정한 학습 동안 무료 게임()

이 게임은 문제를 해결할 때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성과에 대해 큰 만족감을 느끼도록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곧 출시

위의 두 가지 무료 게임 외에도 Epic Game Store는 무료로 제공되는 다른 두 가지 게임도 발표했습니다. 다음은 Epic Game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 목록입니다.

1. 갓폴 챌린저 에디션

Epic Games Store는 또 다른 무료 다운로드 게임이 될 게임도 발표했습니다.

게이머는 이 게임인 Godfall Challenger Edition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최대 레벨은 즉시 최대 레벨 발로플레이트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Godfall 챌린저 에디션 무료 게임

그것은 확실히 스킬 포인트로 당신을 망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게임에서 치명적인 무기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세 가지 최종 게임 모드에 도전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즉, Lightbringer, Dreamstones 및 Ascended Tower of Trials입니다.

Godfall 챌린저 에디션 무료 게임

적을 물리치면 전리품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그 선물은 진정한 Valorian으로서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딸깍 하는 소리 여기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2. 교도소 건축가

감옥 Arthitec 무료 게임

이 게임은 감옥 생활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감옥의 건축가가 될 것입니다.

Game Prison Architect에서 감옥을 설계하고 개발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감옥에서 대규모 폭동, 싸움 및 홍수를 방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감옥 Arthitec 무료 게임

게임 내에서 돈을 버는 것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 게임 내 돈은 소송, 질병 퇴치 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관리되는 교도소에 최고의 무장 경비원, 의사, 변호사 및 심리학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최고의 정보원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여기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무료 게임 리뷰입니다. 무료 게임에는 시간 제한이 있으므로 즉시 공식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