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격 게임이 주목받는 5가지 이유,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왜 게임인가 무료 화재 점이 찍힌? 이 질문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논의하고 있습니다. 사실, 도트 프리 파이어 게임의 별명은 오랫동안 FF에 고정되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Free Fire는 종종 PUBG Mobile과 같은 Battle Royale 게임과 비교됩니다. 두 선수는 서로를 놀리기도 했다. Free Fire는 그래픽이 그리 좋은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도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외에도 Free Fire가 점선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프리파이어 게임이 도적질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자,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소방 게임이 Burik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Free Fire가 나쁜 게임이라고 불리는 데에는 적어도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픽 전용 8비트

점선 무료 화재 게임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출처: ESTNN

FF가 나쁜 게임이라고 불리는 첫 번째 이유는 낮은 그래픽 때문입니다. Free Fire의 그래픽은 매우 작으며 PUBG 및 Call of Duty와 같은 다른 Battle Royale Mobile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그것이 8 비트 게임이 더빙 된 방식입니다.

그래픽이 그다지 디테일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자체의 크기는 1GB 미만입니다. 따라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사양이 반드시 신의 사양은 아닙니다.

이것은 게임의 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의 정보에 따르면 Free Fire는 46MB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Android에 설치하면 디스크의 총 데이터 양은 800MB에서 1GB에 이릅니다.

이것은 이 두 게임이 설치된 후 크기가 최대 4GB인 PUBG 및 CODM과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Free Fire의 그래픽 품질에 대한 이유는 이 게임의 "대형" 메모리 크기와 이러한 차이점에서 볼 수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인 Garena International에 감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데이트하는 곳입니다.

이것은 Free Fire Max라는 Free Fire의 HD 버전 개발을 준비하고 있는 Garena에서 게시한 정보에 의해 확인됩니다.

HP 감자 전용

점선 무료 화재 게임
묶음

기본적으로 Free Fire는 낮은 중간 시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플레이어가 많다고 놀라지 마십시오. 목표가 하위 중간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이 FF 게임은 Potato HP와 매우 유사합니다.

1GB 또는 2GB RAM이 장착된 많은 스마트폰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가 제공하는 품질도 너무 고급스럽지 않거나 그냥 표준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작은 것들

점선 무료 화재 게임
FF 문자. 출처: 킨시르

FF Burik이 다른 이유는 Free Fire에 작은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만 7-12세의 많은 어린이들이 이 게임을 합니다. 따라서 작은 게임이라는 별명은 Free Fire 게임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적지 않은 성인도 Free Fire를 플레이합니다. Free Fire e스포츠 세계에는 유명한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FDW, Dylan Pro 등과 같은 예입니다.

따라서 작거나 작은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활성 플레이어 수를 지배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이러한 현상은 Free Fire 뿐만 아니라 PUBG와 CODM에서도 소수의 플레이어들이 있을 것이다.

Free Fire 팬과 PUBG 팬 사이에 약간 가열 된 기간도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 "뜨거운" 상황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서로를 지원하는 소규모 플레이어의 트윗의 결과라는 것입니다.

Play 스토어에 등급 또는 권장 최소 연령 제한에 대한 정보가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이 규정 또는 등급 정보는 무시되거나 인도네시아 플레이어에게 "덜 중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다른 게임처럼 Free Fire 플레이어를 방지하거나 제어하기 위한 필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문 없음

점선 무료 화재 게임
FF

Free Fire 게임은 저사양 휴대폰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 문이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Free Fire에 문이 있으면 크기가 최대 1GB까지 커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개발자 111dots Studio가 문을 설치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게임을 방해하는 것이 목적은 아니지만 문이 없기 때문에 이 게임을 더럽다고 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다른 두 개의 Battle Royale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COD 모바일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Free Fire에서 "no door"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ㅎㅎ 맵이나 프리파이어 게임존을 자세히 보시면 그 맵에 있는 모든 건물에 문이 없거나 그냥 비어있습니다. 이는 Free Fire가 득점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게임의 품질에 의존한다면 현실적 요소는 우리가 우선시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문은 건물이나 집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것들이 게임에서 무시된다면, 이 게임의 일부 현실은 의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개발자인 가레나의 "합리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은 Free Fire가 처음부터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하는 휴대폰의 사양에 관계없이 Free Fire는 모든 사람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미니" 크기로 패키징됩니다.

개발자가 도어 섹션을 포함하면 이 게임의 메모리 또는 크기를 늘리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이것이 바로 Free Fire Battle Royal을 "문"이 없는 게임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M Free Fire(FF) 교환 코드 모음, 지금 교환하세요!

캐릭터 움직임이 인상적인 강성

점선 무료 화재 게임
성격

PUBG Mobile과 같은 유사한 게임과 비교할 때 Free Fire에서 캐릭터의 움직임이나 움직임은 뻣뻣하고 현실감이 떨어집니다. 이것이 결국 일부 사람들이 이 게임을 게임 포인트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ena Free Fire Office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무료 소방 게임이 점으로 표시되는 이유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무료 화재 팁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