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최고의 탐정 게임 2022, 지금 플레이하세요!

탐정 게임

전 세계의 많은 게이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탐정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 장르의 게임은 도전적이고 미스터리로 가득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상당한 라켓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고의 탐정 게임은 항상 도전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탐정 게임

뇌를 빙글빙글 돌게 하고 여러 가지 해결 방법을 생각하게 만드는 불가능한 범죄와 같은 좋은 미스터리보다 픽션에서 더 재미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 중에는 설명할 수 없는 살인, 불가사의한 실종, 난해한 퍼즐 등의 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설, TV 프로그램, 영화에서 그런 이야기를 읽거나 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게임은 한 단계 더 나아가 직접 사건을 해결하는 만족감을 느끼며 자신의 조사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PC에서 플레이하고 바로 체감과 체감을 느낄 수 있는 탐정형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읽기: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최고의 버퍼 캐릭터는?

블레이드 러너

탐정 게임
블레이드 러너

블레이드 러너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포인트 앤 클릭 모험 에 의해 개발 웨스트우드 스튜디오 1997년 11월 14일에 출시된 Virgin Interactive에서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Ridley Scott의 1982년 영화 Blade Runner를 직접 각색한 것이 아니라 영화의 줄거리와 평행을 이루며 때때로 교차하는 원래 이야기를 들려주는 "sidequel"입니다.

2019년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위험한 리플리컨트(인간처럼 보이고 행동하도록 설계된 생명 공학 안드로이드) 그룹을 사냥하도록 배정된 엘리트 형사 Ray McCoy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영화의 여러 캐릭터가 게임에 등장하고 원래 배우 몇 명이 목소리로 돌아오지만 영화의 주인공 Rick Deckard는 말하는 역할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3D 캐릭터 렌더링과 실시간으로 진화하는 게임 세계를 사용한 최초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플레이어 동작을 기다리는 것과는 반대). 3D 가속기를 이용하는 폴리곤 기반 렌더러를 사용했던 당시의 많은 게임과 달리 Westwood는 복셀 기술을 사용하는 자체 소프트웨어 기반 렌더러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디스크월드 느와르

탐정 게임
디스크월드 느와르

Discworld Noir는 1999년에 출시되어 Perfect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GT Interactive에서 퍼블리싱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Terry Pratchett의 풍자적인 Discworld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Discworld 최대 도시의 치명적이고 오컬트적인 하복부로 데려가는 사건을 맡은 최초이자 유일한 사립 탐정을 따릅니다.

이 게임은 카사블랑카와 몰타의 팔콘과 같은 누아르 고전을 패러디한 필름 누아르 장르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원래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된 후 나중에 지금은 파산한 Perfect Entertainment의 부활인 Teeny Weeny Games에서 PlayStation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Pratchett는 이야기에 대해 상담하고 "너무 많은 간섭"을 일으킨 것으로 인정되는 일부 대화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읽기: 지금 청구하세요! ML 코드 사용 2022년 7월 19일, 푸짐한 상품!
탐정 게임
등뼈

 

Backbone은 인디 비디오 게임입니다. 모험 누아르 EggNut에서 개발하고 Raw Fury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2021년 6월 Microsoft Windows용, 2021년 10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용, 2022년 2월 Nintendo Switch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의인화 된 생물이 거주하는 캐나다 밴쿠버의 디스토피아 버전을 배경으로 한 Backbone은 미스터리를 풀도록 지정된 너구리이자 사립 탐정 인 Howard Lotor를 따릅니다.

그 성공에 힘입어 이 게임은 벨로루시 민스크에서 열린 DevGAMM 언리얼 엔진 대회에서 그랑프리, 최우수 PC 게임 및 최우수 아트 부문을 수상했으며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유럽 영화제에서 최우수 인디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

그녀의 이야기

Her Story는 Sam Barlow가 각본 및 감독을 맡은 인터랙티브 영화 비디오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2015년 6월 24일에 iOS, OS X 및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고 이듬해 Android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 내에서 플레이어는 가상의 경찰 인터뷰에서 비디오 클립 데이터베이스를 검색 및 선별하고 클립을 사용하여 실종 사건을 해결합니다. 경찰 인터뷰는 남자의 아내 Hannah Smith(영국 음악가 Viva Seifert가 연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게임 자체는 Barlow가 Climax Studios를 떠난 후 독립한 이후의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그는 내러티브에 의존하는 게임을 개발하고 싶었고 가능한 실행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까지 게임 작업을 피했습니다.

또한 읽기: 디오르가 무엇인가요?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거짓말하기

거짓말하기

Telling Lies는 Sam Barlow와 Furious Bee가 개발하고 Annapurna Interactive에서 2019년 8월 Microsoft Windows, iOS용으로 퍼블리싱한 내러티브 비디오 게임입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된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 포트.

Barlow의 이전 타이틀인 Her Story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네 사람(Logan Marshall-Green, Alexandra Shipp, Kerry Bishé 및 Angela Sarafyan이 연기)의 실사 풀 모션 비디오를 그들 사이의 화상 통화의 일부로 사용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제공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체 미스터리를 결정하기 위해 거짓말을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진술을 함께 맞춰야 합니다.

물론 이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Telling Lies 게임을 가장 인기있는 탐정 게임 중 하나로 만듭니다.

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