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수익이 입증된 5가지 펀드 게임

DANA 딜에서 VCGamers 바우처를 받는 방법

DANA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액면가로 돈을 벌면서 노는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돈 버는 게임 DANA는 요즘 다양한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선수들조차도 응용 프로그램으로 운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자신의 계좌에 돈이 들어오는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도 공짜, 즉 큰 노력 없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돈을 버는 게임이 많기 때문에 지불이 입증되고 안전한 게임을 선별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2022년에 아래 결제에 유효한 것으로 입증된 5개의 최고의 DANA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DANA 게임 목록

VCGamers는 Vicigers 친구들이 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DANA 게임을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아래를 살펴보세요!

이술

펀드 게임
ISUL 자금 잔액 생성기 게임

이슬은 디엠아이티솔루션 개발사에서 최근 2022년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 돈 버는 DAN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을 완료하고 기금 잔고에 대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합니다. 이 퍼즐 게임에서는 곱셈, 나눗셈, 뺄셈 및 덧셈의 형태로 간단한 수학 계산을 수행해야 합니다. 숫자 추측 및 단어 추측과 같은 다른 게임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이 애플리케이션의 최소 다운로드가 Rp라는 것입니다. 5,000포인트, 포인트로 환산하면 최대 10,000포인트입니다. 자금 외에도 이 포인트를 OVO 및 Gopay 잔액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 APK는 Google Play 스토어에 있으므로 사용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합법적입니다. 한편 이술이 돈을 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이 게임을 해서 돈을 벌었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하고

펀드 게임
HAGO 돈 버는 게임

Hago 게임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있습니까? 2008년부터 DANA에서 직접 돈을 벌 수 있는 이 게임은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오래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Android 또는 iPhone에서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친구와 함께 Hag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go를 통해 돈을 벌고 싶다면 먼저 Lucky Miner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기금 잔액.

그렇지 않으면 Payoneer 또는 은행 계좌로 적립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80,000 종자 또는 약 $20에 도달하면 인출할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밝혀졌습니다 하고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Play 스토어 리뷰 섹션의 꽤 많은 사람들이 이 앱이 비용을 지불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포인트를 모으는 것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아일랜드 킹

펀드 게임
아일랜드 킹 돈 버는 게임

가장 빠른 DANA 잔액을 생성하고 다음으로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된 게임은 아일랜드 킹. 아름다운 만화 그래픽이 있는 이 게임은 돈을 벌면서 섬을 건설하는 데 도전합니다.

게임을 더 많이 진행할수록 더 많은 코인을 얻습니다. Island King에는 두 가지 유형의 동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섬을 건설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편, Redcoin으로 알려진 두 번째 코인은 DANA 잔액 또는 기타 전자 지갑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최소 인출은 인출 당 IDR 10-90,000입니다.

펀럭

펀드 게임
FunLuck 돈 버는 게임

Funluck은 최고의 자본 없이 계정에 직접 FUNDS를 생성하는 가장 빠른 밸런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다운로드만 하면 무료 돈으로 사용자를 기쁘게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돈 버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코인을 모아 FUNDS 잔액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부터 매일 로그인하는 것까지의 트릭.

DANA 잔액을 생성하는 이 Funluck 바이러스성 게임은 친구를 초대하여 Funluck을 다운로드하고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출하려면 최소 IDR 10,000의 인출 한도를 입력해야 합니다. DANA 계정에서 잔액을 인출하거나 계정으로 직접 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쉽고 안전한 충전 챌린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플레이

같은 게임에 지쳤습니까? 다양한 게임 장르로 플레이플레이를 즐겨보세요. Ludo, Brick Brock, Cookie Crush 및 기타 여러 선택에서 시작합니다.

DANA에서 균형을 만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많은 소식통에 따르면 PlayPlay 사용자는 100만 명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물론 DANA 계정에서 PlayPlay를 통해 돈을 벌고 싶다면 기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최소 금액은 IDR 500당 1000포인트이고 최대 금액은 IDR 2000000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