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스토어 등급 버전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서바이벌 게임

그림 소울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은 종종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하도록 선택됩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많은 생존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 7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래 게임 목록은 Play 스토어 페이지의 등급 시스템 덕분에 꽤 좋은 게임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최고의 안드로이드 서바이벌 게임 목록

다음은 충분히 높은 평가를 받은 최고의 Android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때때로 Vicigers는 낮은 등급의 게임을 보고 게임을 꺼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게임은 별 4개 이상의 상당히 높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아래에서 최고의 생존 게임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Survivor.io

게임플레이 Survivor.io
게임 플레이 Survivor.io. 출처: 플레이스토어

Survivor.io라는 게임은 매우 이해하기 쉬운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다양한 적의 물결이 있고 독특한 무기로 도착하는 적들을 근절해야 합니다.

이 적이 당신의 캐릭터를 건드리면 캐릭터가 손상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적의 파도를 섬멸할 수 있는 무기를 수집해야 합니다.

각 웨이브에는 서로 다른 적이 있습니다. 물론 더 오래 살아남을수록 적을 죽이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무기를 사용하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고유한 무기를 결합하여 수많은 적과 상당히 도전적인 보스에 맞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미 별 4.6개의 등급으로 1,0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Survivor.io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림소울: 몬스터헌터 RPG

그림 소울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Grim Souls. 출처: 플레이 스토어

Grim Soul은 Android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바이벌 MMO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위험한 지역에서 살아남는 것입니다.

자원을 수집하고, 방어벽을 구축하고, 갑자기 공격하는 좀비와 싸울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성을 강화하기 위해 자원을 수집합니다. 그 후 다양한 경품을 얻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던전 기능이 있습니다.

Grim Soul은 MMORPG 게임이기 때문에 당연히 멀티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클랜에 가입하고 서로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Grim Soul: Monster Hunter RPG를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1,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별점 4.3개라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테라리아

Terraria 보스에 대한 게임 플레이
Terraria 보스에 대한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Terraria는 2차원 픽셀 그래픽과 미학을 갖춘 생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픽셀에 불과하고 2차원이지만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세계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일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다양한 위협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당신을 죽일 400명 이상의 적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이 적을 죽인 후에 얻을 수 있는 전리품을 가지고 다닙니다.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더욱 정교한 장비를 획득하여 생존하고 더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와 플레이 스토어. 이 두 플랫폼 모두 이 게임이 무료 또는 유료가 아니라는 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서바이벌 게임은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재미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게임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물론 게임 애호가들은 이미 Minecraft라는 게임을 알고 있거나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이제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다음을 통해 Minecraf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Minecraft는 매우 재미있는 생존 게임입니다. 당신을 죽이려는 다양한 몬스터와 함께 무제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인크래프트 또한 개인의 창의성에 따라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작은 섬 서바이벌 게임

작은 섬 게임플레이
작은 섬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Tiny Island Survival 게임에서 당신은 신비한 섬에 좌초된 인간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신비한 섬을 탐험하게 됩니다.

신비한 섬을 탐험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생명을 구하는 데 유용한 자원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 무기, 방어구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미학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캐주얼 플레이어의 경우 이 게임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이미 Google의 Android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에서 별 4.6개 등급으로 5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상한 세계 – RTS 서바이벌

Strange World 안드로이드 서바이벌 게임
게임 플레이 이상한 세계. 출처: 플레이 스토어

Strange World는 RTS 또는 실시간 전략과 서바이벌 장르라는 두 가지 장르를 결합한 독특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고 생존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얻기 위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4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Strange World는 이 게임의 비밀을 풀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30개 이상의 레벨을 제공합니다. 레벨을 완료하려면 독특한 기술을 가진 16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RTS 및 생존 게임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이미 500,000회 이상의 다운로드가 있었고 이 게임은 4.6개의 별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낙진 대피소 생존 게임

폴아웃 쉘터 게임플레이
Fallout Shelter 게임 플레이 예시. 출처: 플레이 스토어

Fallout Shelter는 유명한 Fallout 시리즈의 공식 게임입니다. 게임처럼 낙진 반면 Fallout Shelter는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입니다.

차이점은 지하 2000피트에 다양한 방을 건설해야만 지하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지하에 사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직업, 자기 방어를 위한 무기, 음식과 쉼터를 위한 잡화를 제공함으로써 커뮤니티를 관리하게 됩니다.

지하에 사는 거주자나 인간을 보내 외부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wellers가 외부 및 내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Fallout 게임의 모바일 버전은 다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좋아하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세요.

따라서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다음에서만 Google Play 스토어 잔액을 충전해야 합니다. VC 시장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