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물론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좋아하는 여러분은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을 꼭 시도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캐릭터 묘사에 맞게 조정됩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닮은 시각적 캐릭터를 가진 게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비트가 제공되는 게임에는 다양한 시각적 형태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매우 흥미롭기 때문에 고유한 특성입니다.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비주얼 외에도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은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여 PC와 스마트폰 모두에서 게임 경험을 추가합니다. 게임 거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각자의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을 추천합니다!

장대한 정복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에픽 컨퀘스트(출처: Jonooit)

장대한 정복 는 고전적인 1인용 액션 RPG 장르의 게임으로, 전투와 스토리에 특별한 터치를 더했습니다. 또한 이 Epic Conquest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PlayStore의 다른 무료 오프라인 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충전을 요구하거나 일반적으로 알려진 게임이 아닙니다. "승리를 위해 지불하세요". 하지만, 이 게임의 모든 것을 무료로 즐기고 달성할 수 있으며, 특별한 트릭도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부지런히 플레이해야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Epic Conquest 게임 자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이미 5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했으며 이 Epic Conquest 게임은 긍정적인 결과로 300,000개 이상의 리뷰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전설적인 게임 Dota 1의 역사

크로싱 보이드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Crossing Void (출처: Crossing Void Global)

애니메이션 Sword Art Online, Accel World, Durara 및 Shakugan no Shana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좋아하는 스마트폰에서 이 Crossing Void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Crossing Void 게임은 Kirito, Asuna, Shana, Kuroyukihime, Shizou 및 Izaya와 같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만나고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테마를 제공합니다.

자체 장르의 경우 Crossing Void에는 애니메이션 크로스오버 턴 기반 RPG 게임이 있는 장르가 있습니다. 따라서 턴제 RPG 장르의 게임 애호가라면 이 Crossing Void 게임을 반드시 위시리스트에 추가해야 합니다.

이 게임 자체에는 이미 1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했으며 PlayStore에서 3만 개 이상의 리뷰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레고 배트맨 요령 2022를 완료하고 지금 작성하세요!

벽람항로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벽람항로 (출처: 벽람항로 Wiki)

벽람항로(Azur Lane)는 중국 개발자 Shanghai Manjuu와 Xiamen Yongshi가 제작하여 2017년 iOS 및 Android 운영 체제용으로 출시한 횡스크롤 슈팅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제2차 세계 대전의 대체 타임라인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나중에 주요 전쟁 참가자의 전함을 기반으로 한 여성 moe 의인화 캐릭터를 사용하는 사이드 스크롤링 슈팅 게임 플레이를 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호스텔 및 게임 내 캐릭터 사용자 지정과 같은 다른 게임 플레이 요소도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이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이미 5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14만 개 이상의 리뷰를 받았으며 PlayStore에서 4.6/5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McLaren PUBG 모바일 스킨을 얻는 방법

유희왕 결투 링크

Yu-Gi-Oh Duel Links (출처: 코나미)

듀얼 카드 형식의 게임 팬이라면 이미 Yu-Gi-Oh에 익숙할 것입니다. Yu-Gi-Oh는 전설적인 결투 카드 게임 중 하나이며 게임과 애니메이션 모두에서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결투 카드 유형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초기 베타 기간 후, 이 게임은 2016년 11월 17일에 일본에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17년 1월 11일에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2017년 11월 17일에 Steam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된 Windows 버전이 있습니다.

Duel Links는 Yu-Gi-Oh! 듀얼 몬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카이바 세토는 최고의 듀얼리스트를 모아 경쟁할 수 있는 가상 현실 "듀얼 월드"를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Yami Yugi 또는 Seto Kaiba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결투에서 계속 승리하면 플레이어가 처음에 선택하지 않은 캐릭터를 포함하여 다른 캐릭터가 잠금 해제됩니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Big Three에 포함된다고 하는 애니메이션 애호가 중 한 명이라면 이 Dragon Ball Z 폭렬격전 게임을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Dragon Ball Z 폭렬격전은 아름답게 그려진 2D 비주얼과 애니메이션이 특징인 액션 퍼즐입니다.

게임 자체는 타임라인이 혼란에 빠진 드래곤볼의 세계를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의 DB 캐릭터가 새롭고 흥미진진한 전투에서 대결합니다.

Dragon Ball Z 폭렬격전은 애니메이션 액션 장르에 대한 매우 신선하고 단순한 접근 방식을 특징으로 합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장대한 애니메이션과 같은 전투. 전투 중에 Ki 공을 연결하여 적을 공격하십시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