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팬은 종종 플레이할 최고의 Android 애니메이션 게임을 검색합니다. 애니메이션 장르의 Android 게임이 많이 있지만 모든 애니메이션 게임이 좋은 기능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좋아하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애니메이션 게임 목록에는 다양한 장르가 있으므로 취향에 맞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Android 애니메이션 게임 목록

유희왕! 듀얼 링크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YuGiOh
게임플레이 유희왕! 결투 링크. 출처: 스팀

유희왕! 듀얼 링크 일본의 유명한 게임 개발사인 Konami가 만든 디지털 카드 게임 장르의 애니메이션 게임입니다.

구식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Yu-Gi-Oh라는 애니메이션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흥미진진한 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결과 몬스터 간의 흥미진진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Yu-Gi-Oh! 또한 디지털 카드 게임을 기반으로 한 일련의 게임도 있습니다. 그러한 게임 중 하나는 Yu-Gi-Oh! 결투 링크. Android, iOS 및 Microsoft Windows 스마트폰을 통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200만 개가 넘는 리뷰와 Yu-Gi-Oh! Duel Links의 별점은 4.4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플랫폼에서 9/10 등급을 받았습니다. 증기.

또한 읽기: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더 이상 소문이 아닙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게임 플레이 원피스 보물 크루즈. 출처: APK 순수

타이틀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RPS 게임입니다. 물론 이 게임은 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개발한 원피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합니다.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을 통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에서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다른 애니메이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One Piece Treasure Cruise에는 가차 기능.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6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크루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캐릭터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만화 원피스에서 스토리를 가져오고 스토리 라인에 따라 계속 발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가능한 가챠 기능으로 1000개 이상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 게임은 가장 큰 가챠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최신 Android NFT 게임 목록

일곱 개의 대죄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일곱 개의 대죄
일곱 개의 대죄 포스터. 출처: 게임브로트

Seven Deadly Sins는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애니메이션입니다.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제목의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이 게임은 가챠 시스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전략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과 PvP에 맞서 팀에서 이러한 캐릭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의상, 장비 등의 조합으로 캐릭터 팀을 만들고 커스터마이징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적을 죽이기 위해 다양한 능력과 궁극기를 구축합니다.

또한 혼자 또는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있습니다. 꽤 불안한 가챠 시스템이 있긴 하지만, The Seven Deadly Sins의 게임 플레이는 꽤 훌륭하고 재미있습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SAO Unleash Blading

SAO 언리쉬 블레이딩
SAO 언리쉬 블레이딩 포스터. 출처: ab.sao-game.jp

SAO 또는 Sword Art Online은 매우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따라서 물론 이 애니메이션에는 SAO 프랜차이즈의 인기를 계속 높일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게임 중 하나는 SAO 언리쉬 블레이딩.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만화 시리즈인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앨리시제이션 스토리 아크를 배경으로 하는 RPG 장르에 속합니다.

게임의 주요 스토리는 Kirito, Eugeo 및 친구들의 도움으로 Alice와 Underworld를 구하는 것입니다. 이 구조는 쉽지 않을 것이며 위험한 장애물과 위협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SAO Unleash Blading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평점은 4.4로 아주 좋습니다. 뛰어난 비주얼과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포스터.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마지막 애니메이션 게임은 원신 임팩트. 비록 애니에서 나온건 아니지만 원신 임팩트 특히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Genshin Impact는 RPG 장르에 속하며 유명한 가챠를 특징으로 합니다. 가차 기능이 있지만, 여전히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또는 충전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portskeeda에 따르면 Genshin Impact는 많은 캐릭터로 인해 매우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 팬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를 얻고 사용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합니다.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유사하다고 설명됩니다. 각 Genshin Impact 캐릭터는 소셜 미디어에 자체 팬층 또는 팔로워가 있으며 각 캐릭터의 팬은 디지털 아트, 코스프레 및 비디오 편집과 같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합니다.

따라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Android용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Gensis Crystal을 충전하려면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당신의 Genshin Impact 가챠가 더욱 향기롭게 될 수 있도록! 가격도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