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Z Fold 3의 새로운 특허는 혈압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폴드 3

삼성 Galaxy Z Fold 3에는 기술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건강 추적 나중에 Galaxy Z Fold 3에서 직접 혈압을 직접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완벽합니다.

'언더 디스플레이' 지문은 삼성 플래그십 휴대폰에서 보편화되었지만,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3 또는 다른 미래의 삼성 폴더블 기기 주변에서 새로운 기능/특허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생체 인식 스캐너가 있습니다. 심박수와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Apple Watch.

삼성 갤럭시 Z폴드 3
삼성 갤럭시 Z 폴드2 5G, 출처: GSMArena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3에는 비밀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3 새로운 특허

2020년 4월에 미국 특허청(USPTO)에 제출했어야 할 특허는 지금까지 특허 처리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알 수 없습니다.

Mark Peters는 LetsGoDigital에서 이 휴대폰이 접힌 방식과 손가락의 위치에 따라 생체 데이터를 캡처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갤럭시Z폴드3 바이오인포메이션
출처: LetsGoDigital

위의 그림에 따르면 휴대폰이 열리면 사용자는 휴대폰 가장자리에 있는 엄지와 다른 손가락을 움켜쥘 수 있습니다. 센서는 또한 손에 놓았을 때 사용자의 손바닥과 손가락에 대한 정보를 읽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센서는 화면이 닫힌 위치에 있는 사용자의 손가락도 읽을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다음 폰은 삼성 갤럭시 Z 폴드 3이지만, 새로운 센서 특허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2와 이전 삼성 갤럭시 Z 플립과 같이 화면이 안쪽으로 접히는 모든 장치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LetsGoDigital 갤럭시 Z 폴드 3
출처: LetsGoDigital

LetsGoDigital이 알려준 바와 같이 특허는 이 휴대폰의 센서가 다음과 같은 여러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 혈압
  • 혈관 나이
  • 동맥 경직
  • 대동맥압 파형
  • 혈관 순응도
  • 스트레스 지수
  • 피로 수준

스마트폰에 생체 인식 센서가 있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진정한 생체인식 센서는 스마트폰에 꼭 있어야 하는 필수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삼성은 경쟁사보다 몇 발짝 앞서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항상 '와우' 사양으로 저렴한 가격에 집중해 온 샤오미처럼요. 삼성은 아마도 최신 스마트폰 장치의 가격을 떨어뜨리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랜드'를 찾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미래에 소비자들은 주장할 것입니다. 삼성 휴대폰을 구입하면 건강 센서가 가장 완벽합니다!

네,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이 팬데믹 이후의 시대가 우리 몸의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강요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