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Tab A7 Lite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갤럭시 탭 a7 라이트

삼성은 오늘(2021년 8월 6일) 공식적으로 최신 저렴한 태블릿인 Galaxy Tab A7 Lite의 첫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5,100mAh 배터리를 탑재한 이 8.7인치 태블릿은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맞습니까?

갤럭시 탭 a7 라이트 배터리

매일 모바일로 작업하고 화상 통화나 온라인 회의를 자주 하는 경우, 삼성의 이 저렴한 태블릿이 있으면 작업 프로세스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무거운 노트북을 어디든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집에서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분들에게는 Galaxy Tab A7 Lite도 확실히 적합합니다. 업무나 온라인 학교 활동에 멀티태스킹이 필요하지 않다는 메모와 함께 학교 활동이 확실히 더 간결해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와 같은 활동 다른 작업을 연습하는 동안 전화를 겁니다(Adobe, ms. office 등).

Samsung Galaxy Tab A7 Lite의 가격

2021년 6월 8일 오늘 첫 판매에서 삼성은 최신 태블릿을 2,499,000루피아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성 온라인 스토어 또는 JD.ID.

최초 판매는 2021년 6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초기 판매 때 이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북커버, 삼성 케어+ 1년, VIU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최대 15만 캐쉬백, XL 스타터 팩을 인터넷 특별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Samsung Galaxy Tab A7 Lite의 간략한 사양

이 태블릿에는 5:3 비율의 8.7인치 HD+ 화면이 있습니다.

Octa-Core 2.3GHz 프로세서, 3GB RAM, 32GB ROM으로 구동되며 최대 1TB의 microSD를 지원합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카메라

이 저렴한 태블릿을 보완하기 위해 8MP 메인 카메라와 2MP 셀카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태블릿은 Wi-Fi ac도 지원하므로 이 태블릿은 2.4GHz 및 5GHz(이중 대역) Wi-Fi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돌비

가속도계, 지자기 센서, 광 센서, 블루투스 5.0, GPS, type-C, 스테레오 스피커 및 기타 보완 사양도 이 저렴한 태블릿의 존재를 보완합니다. Galaxy Tab A7 Lite는 Silver와 Gray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럼 삼성에서 제공하는 이 저렴한 태블릿의 사양을 한 눈에 살펴볼까요?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