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 2부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전에 읽기: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 1부

Galaxy Tab A7 2020은 Qualcomm의 중급 칩셋에서 지원됩니다.

금어초 662
퀄컴 스냅드래곤 662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 삼성의 마지막 Galaxy A 시리즈 태블릿은 이제 Qualcomm의 Snapdragon 662 칩셋 브레인으로 구동됩니다. 많은 분들이 항의하고 계시겠지만 최신 Snapdragon 700 시리즈를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삼성이 최신 스냅드래곤 700 시리즈를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스냅드래곤 662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잠재 고객에게 제공될 가격을 고려한 것일 수 있습니다.

Galaxy Tab A7 2020이 Snapdragon 720G/732G를 사용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격표는 500만 루피아 이상이 될 것입니다. 더 이상 저렴한 태블릿으로 분류할 수 없습니다!

Betawi 사람들이 Vicigers라고 말하면 어쨌든 이 태블릿이 이전 Snapdragon 660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여전히 운이 좋습니다.

Snapdragon 662에서 사용하는 GPU도 Snapdragon 660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Snapdragon 662는 GPU Adreno 600 시리즈, 즉 610을 사용하고 Snapdragon 660은 여전히 GPU Adreno 500 시리즈, 즉 512를 사용합니다.

RAM 및 내부 저장소의 경우 이 태블릿에는 3/32GB 및 3/64GB의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그러나 3/32GB 변종만이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했습니다. 삼성은 사용하는 스토리지 기술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갤럭시 탭 A with S Pen 2019처럼 여전히 eMMC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이미 UFS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 태블릿에는 최대 1TB의 용량을 수용할 수 있는 추가 microSD 슬롯도 함께 제공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흥미롭죠?

메인 카메라와 셀카

갤럭시 탭 a7 2020 카메라
메인 카메라 갤럭시 탭 A7 2020

카메라 측면에서 이 태블릿은 FullHD 30fps 해상도까지 녹화할 수 있는 8MP 자동 초점 메인 카메라와 메인 카메라와 동일한 비디오 녹화 기능을 갖춘 5MP 셀카 카메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LED 플래시가 장착된 S Pen 2019 갤럭시 탭 A와 달리 이 태블릿은 어떤 이유로 이 기능을 제거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삼성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Galaxy Tab A7 2020의 두 개의 전면 및 후면 카메라 설정은 태블릿 클래스에 충분한 품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태블릿으로 '와우' 사진 촬영 경험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이 태블릿의 카메라는 적어도 Vicigers의 화상 통화 활동을 제대로 지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능, 연결성 및 센서

이 저렴한 삼성 태블릿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이 무엇인지 추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Dolby Atmos가 탑재된 쿼드 스피커 기능은 동급의 다른 경쟁사 태블릿에서 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이번에는 이 기능을 Galaxy Tab A7 2020에 제공한 삼성에 감사해야 합니다.

갤럭시 탭 a7 2020
갤럭시 탭 a7 2020

삼성이 이 태블릿에 내장한 연결성도 그다지 특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과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Wi-Fi, 블루투스 5.0, GPS 및 USB Type-C 포트 지원을 통해 이 태블릿의 연결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A 시리즈의 이전 시리즈도 NFC 기능이 내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어도 최신 갤럭시 A 시리즈 태블릿에는 NFC 기능이 없는 이유에 대한 여지는 여전히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갤럭시 탭 A7 2020은 임베디드 센서 분야에서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S Pen이 있는 Galaxy Tab A에서 사용 가능한 센서는가속도계 및 근접. 이제 Galaxy Tab A7 2020에는 가속도계, 자이로, 근접 및 나침반과 같은 보다 완벽한 센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참고로 이 태블릿은 지문 센서가 없습니다, Vicigers! 따라서 이 태블릿에서 지문의 위치를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지문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격

이것은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으로 분류된 장치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의 습성이 그렇듯 제공되는 스펙이 좋아도 가격이 '비싸다'면 여전히 '불량', '살 가치가 없다' 카테고리에 속하기 때문이죠!

이 태블릿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삼성은 SRP 4,999,000에 판매합니다. 그러나 이 태블릿은 좋아하는 전자 상거래/마켓플레이스에서 더 낮은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 보증을 위해 450만 루피아도 넘지 않습니다.

아, 이 태블릿은 단일 SIM인 Vicigers만 지원하므로 SIM 카드가 많은 분들은 다른 휴대폰을 구입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